•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김정환의 맛볼까]맛있는 호빙, 여기도 ①쉐라톤 그랜드 인천

등록 2021.07.10 13:25:52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쉐라톤 그랜드 인천 ‘커넥션’의 ‘쉐라톤 써머 빙수 프로모션’ *재판매 및 DB 금지

쉐라톤 그랜드 인천 ‘커넥션’의 ‘쉐라톤 써머 빙수 프로모션’  *재판매 및 DB 금지


언제부터인가 해마다 여름이면 호텔 빙수는 반드시 먹어봐야 할 '버킷리스트'로 자리 잡았다.

다만 맛있다고 소개가 되든, 비싸다고 비판을 받든 미디어를 통해 노출되는 빙수는 거의 서울 시내 유명 호텔의 그것이였다.

코로나19 팬더믹으로 아직 해외여행이 불가능해  올여름도 국내 여행에 만족해야 한다.

내가 여행을 가는 지역 호텔에는 어떤 빙수가 있는지 미리 알아두는 것도 현지에서 더위를 날려버리고 추억을 쌓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래서 골라본다.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쉐라톤 그랜드 인천은 8월31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오후 5시 1층 로비 라운지 ‘커넥션’에서 ‘쉐라톤 써머 빙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제주산 최상급 애플망고를 곁들인 ‘제주 애플망고 빙수’, 흑임자 아이스크림을 올린 ‘클래식 빙수’ 등을 내놓는다.

제주 애플망고 빙수는 1등급 우유 100%로 만든 플레이크에 비타민 A와 C가 풍부한 제주 산지 직송 생 애플망고를 풍성하게 올린다. '빙수의 황제'다운 맛은 물론 여름철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까지 가득하다. 부드러우면서 단백질 가득한 마스카르포네 망고 크림을 함께 제공한다. 5만5000원.

클래식 빙수는 우유 플레이크와 팥을 베이스로 불포화 지방산이 가득한 피칸, 마카다미아 등 다양한 견과류, 칼슘이 풍부한 밤 등과 함께 즐길 수 있다. 흑임자 아이스크림과 흑임자 튀일을 올려 조화로우면서도 이색적인 맛을 낸다. 3만8000원.

네이버 예약 시 빙수를 5%, 커피나 TWG 티를 함께 주문하면 커피와 티를 20~25% 할인한다. 중복 할인도 된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써머 스노우 - 氷캉스 패키지' 중 '클럽 룸' *재판매 및 DB 금지

쉐라톤 그랜드 인천 ‘써머 스노우 - 氷캉스 패키지' 중 '클럽 룸'  *재판매 및 DB 금지

편안하고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투숙하며 빙수를 즐길 수 있는 ‘써머 스노우 - 빙(氷)캉스 패키지'도 같은 기간 운영한다.

2인 기준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해수공원 '센트럴파크' 전경이 펼쳐지는 20층 이상의 클럽 룸 1박, 1층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 조식과 ' '이브닝 칵테일'(해피 아워) 등 혜택이 풍성한 '클럽 라운지' 이용, 실내 수영장 입장 등으로 구성한다. 피트니스는 거리 두기 단계에 따라 개장 여부가 달라진다.

패키지 고객은 투숙 기간 라운지에서 제주 애플망고 빙수를 즐길 수 있다. 클래식 빙수로 변경 시 음료 2잔을 함께 제공한다.

메리어트 본보이 앱, 호텔 공식 홈페이지, 예약실 전화로 예약하면 된다. 24만5000원(세금·봉사료 별도)부터.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