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오늘의집, 개발자 경력채용 실시…"최고 업무환경·보상"

등록 2023.03.06 10:28:19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9개 분야 3년차 이상 경력자 대상…100명 미만

입사자 스톡옵션·주3회 재택·2개월 리모트근무

[서울=뉴시스] 오늘의집, 개발자 대규모 경력채용 이미지. (사진=오늘의집 제공) 2023.03.0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오늘의집, 개발자 대규모 경력채용 이미지. (사진=오늘의집 제공) 2023.03.06.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라이프스타일 애플리케이션(앱) 오늘의집을 운영하는 버킷플레이스는 'THE BIG MOMENTUM'을 타이틀로 2023년 개발자 대규모 경력채용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채용 분야는 ▲백엔드 ▲프론트엔드 ▲안드로이드 ▲iOS ▲데이터 ▲머신러닝 ▲확장현실 ▲엔지니어링 생산성(Engineering Productivity) 분야 개발자와 ▲기술 프로그램 매니저(Technical Program Manager) 등 9개다. 채용인원은 100명 미만으로 제한을 두지 않았다. 3년 차 이상 해당 분야에서 일한 경력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지원은 이달 31일까지다. 오늘의집 개발자 대규모 경력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서류 전형 후 진행되는 코딩 테스트는 4개의 일정 중 지원자가 원하는 일정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리드 및 매니저 직군 제외) 코딩 테스트 통과자를 대상으로 직무적 역량을 검증하는 기술·직무 인터뷰, 조직문화 인터뷰가 추가로 진행된다.

오늘의집은 채용에 합격한 개발자에게 최고 수준의 보상과 업무 환경을 제공한다. 모든 입사자들에게 스톡옵션(주식매수선택권)을 부여하고, 개개인의 역량을 고려해 연봉과 스톡옵션 등 업계 최고 수준의 맞춤형 보상을 제안한다. 입사 후에는 주 3회 재택근무 및 자율 근무시간제 뿐 아니라 WFA(Work From Anywhere) 정책을 통해 1년에 최대 2개월 동안 어디서든 업무(리모트 근무)가 가능하다.

오늘의집은 다양한 채용정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2023 오늘의집 개발자 대규모 경력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테크 오리지널(tech original) 영상 시리즈를 공개한다. '오늘의집 개발팀에서 일한다는 것'을 주제로 홍준성 최고기술책임자(CTO) 등 오늘의집 개발자들이 등장해 3편에 걸쳐 기술 스토리를 전한다. 16일 오후 7시부터 스타트업 미디어 'EO'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공식 라이브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오늘의집은 코딩 테스트를 통과해 1차 인터뷰에 참석한 지원자 전원에게 오늘의집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오늘의집 100만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오늘의집 홍준성 최고기술책임자(CTO)는 "오늘의집 엔지니어링팀은 좋은 개발 환경과 문화 속에서 사용자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탁월한 프로덕트를 개발하며 커리어 성장을 이루어나갈 수 있는 곳"이라며 "인테리어를 넘어 라이프스타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로 뜨겁고 설레는 도전을 함께 할 뛰어난 동료들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