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물 소중함 알려요"…코웨이·신일 등, 세계 물의 날 행사

등록 2023.03.22 11:18:33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캠페인·프로모션 등 다양한 행사 진행

[화성=뉴시스] 김종택 기자 = 경기도 화성시 경기도농업기술원 온실에서 물줄기가 어린 새싹에 생명의 활기를 더해주고 있다. 2023.03.22. jtk@newsis.com

[화성=뉴시스] 김종택 기자 = 경기도 화성시 경기도농업기술원 온실에서 물줄기가 어린 새싹에 생명의 활기를 더해주고 있다. 2023.03.22.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코웨이, 신일전자, 브리타 등 물 관련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들이 '세계 물의 날'을 맞아 캠페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세계 물의 날은 물 부족과 수질 오염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물의 소중함을 되새기기 위해 유엔(UN)이 제정한 날이다.

코웨이는 22일 세계 물의 날을 맞이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블루워터 지킴이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웨이는 캠페인에서 ▲수도꼭지 잠금 확인 ▲양치 시 물컵 사용 ▲세면 시 수도꼭지 잠근 채 씻기 ▲설거지 시 설거지통 활용 등 생활 속에서 물을 절약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독려하며 깨끗한 물의 소중함을 전한다.

신일전자는 세계 물의 날을 맞아 펫 가전 브랜드 퍼비의 '자동급수기'를 통해 반려동물이 섭취하는 물의 중요성을 알릴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

반려동물은 고여 있는 물을 싫어하는 특성상 평소 음수량이 부족하기 쉽고, 이는 각종 질환으로도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충분한 수분섭취가 중요하다. 퍼비 자동급수기는 물이 계속 흘러내리는 구조로 반려동물의 호기심을 자극해 음수량을 늘리는데 도움을 준다.

신일은 28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댓글 추첨을 통해 퍼비 자동급수기(2명), 올리브영 기프트 카드(2명), 스타벅스 기프티콘(3명)을 증정한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퍼비 자동급수기 최대 28%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서울=뉴시스] 신일 '세계 물의 날'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신일전자 제공) 2023.03.2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신일 '세계 물의 날'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신일전자 제공) 2023.03.22.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무전원∙친환경 정수기 브리타는 세계 물의 날을 맞아 지속가능한 물 음용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는 친환경 워케이션을 제안했다.

먼저 한달살기 단기임대 플랫폼 리브애니웨어에서 '브리타 정수기와 함께하는 친환경 스테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리브애니웨어의 전국 200여개 숙소에서 브리타 정수기 옵션과 함께 친환경 생활을 경험할 수 있다.

공유숙박플랫폼 에어비앤비에서 예약할 수 있는 북촌한옥마을 한국관광 품질인증숙소 '루민북촌'과 '소담스테이', '효자스테이', '성북스테이' 등에서도 브리타 정수기와 함께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