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사회

[원추 오늘의 운세]토끼띠, 술을 가까이 하지 마라

등록 2014.10.23 00:01:00수정 2016.12.28 13:33:3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10월23일 목요일 (음력 9월30일·정묘)

 ▶쥐띠 = 생명이 있는 한 희망은 있는 법. 미래를 보고 당당하게 도전하라. 그러면 소망을 이룰 수 있겠다. ㄱ·ㅂ·ㅈ성씨 시간의 중요성을 재인식해야 할 때. 한 길보다는 길을 하나 더 택해 보는 것이 좋지 않을까? 용·양·개띠를 멀리하는 것도 한 방편.

 ▶소띠 = ㄷ·ㅁ·ㅅ·ㅊ성씨 투자 운은 있으나 본전이 될 듯. 빨간색 의복이 도움 줄 듯. 5·8·10월생 매매계약은 하지 않는 것이 손해를 막는다. 남쪽에 있는 것이면 가능할 듯. 친척과 동업자는 금전문제로 시비가 있을듯하니 한보 양보하는 것이 좋을 듯.

 ▶범띠 = 수돗물이 오염됐다고 생수만 사 먹으면 금전만 낭비다. 생물의 중요성을 알라. 1·2·8·12월생 멀리보고 길게 보는 것이 미래를 위한 방편이 될 듯. 눈앞에 이익에 급급하지 마라. ㄱ·ㅇ·ㅈ성씨 지금 하는 일 성취감 없다고 다른 일 변동하는 것은 시기상조다.

 ▶토끼띠 = ㄱ·ㅅ·ㅈ·ㅊ성씨 술을 가까이 하지 마라. 자신의 재능 발휘의 기회가 막힐 듯. 범·뱀·원숭이·돼지띠의 조언이 좋은 방법이 되겠다. 5·10·12월생 오늘만은 대충하는 습관을 버리고 하나를 하더라도 정확성 있게 처리하는 것이 좋을 수.

 ▶용띠 = 3·6·8월생 오늘 야간낚시는 가지 않는 것이 좋겠다. 파도 심할 듯. 타박상 등 뼈 부위 다칠 우려가 있다. ㄱ·ㄴ·ㄷ·ㅎ성씨 뿌린 대로 얻을 수 있으니 열심히 뛰어라. 서·남쪽이면 더욱 좋겠다. 가정은 먼저 말문을 열어라.

 ▶뱀띠 = 65년생 ㄱ·ㅂ·ㅊ성씨 증권투자 하지 마라. 그리고 오늘은 일찍 귀가하는 것이 신상에 좋을 듯. 설마 하는 생각은 버려라. 2·6·9월생 메아리 돼 돌아오는 소문에 불만을 가질 소냐. 말·원숭이·개띠에게 순종하는 것이 상책. 절도있게 세 번 생각하는 것이 좋을 수.

 ▶말띠 = 만남을 소중히 여기고 헤어짐을 가슴 아파 하지 마라. 뱀·양·닭띠와 헤어지는 것은 새로운 만남을 예고하는 법. 오늘은 금전을 받기는 해도 빌려주지 마라. 속 태우겠다. 오후에 유혹이 있으니 4·5·6월생 동쪽 사람과 전화통화는 삼가는 것이 좋겠다.

 ▶양띠 = 따사로운 온기를 받으려면 천둥과 번개도 받아들일 수 있어야 한다. 자기 실속만 차리다간 제 발에 걸려 넘어지는 격. ㄱ·ㅂ·ㅈ성씨 융통성 있게 처신하라. 피곤이 누적돼 모든 게 짜증스러우니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겠다.

 ▶원숭이띠 = 지붕에 오르려면 사다리가 필요하다. 무조건 오르려고 방황하지 말고 준비하라. 용·소띠가 큰 힘을 줄 것. 4·5·7월생 심신이 불안정하겠으니 산책이나 독서·음악 감상을 하며 하루를 보냄이 어떨지.

 ▶닭띠 = 어두운 밤에 불빛이 필요하듯 당신의 도움을 기다리는 사람이 있다. 2·10·12월생 동쪽에서 사람을 만나면 미래를 설계하라. 일거양득이다. 무관심했던 이에게 사랑의 표현을 보내는 것이 내일의 희망.

 ▶개띠 = 오늘은 베푸는 날. 보이지 않는 베푸는 것이 가장 큰 그릇이다. ㄴ·ㅅ·ㅇ성씨인 당신에게 도움을 주는 이가 나타날 것이다. 운동으로 스트레스를 마음껏 푸는 것도 좋을 듯.

 ▶돼지띠 = 친구와 쌓였던 회포를 푸는 것은 좋으나 언행 조심하라. 회사의 기밀을 누설하거나 구설수 있다. 하지만 2·7·8월생은 서로 간에 도움 줄 듯.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화벨 울릴 운이나 가급적 받지 않는 것이 언쟁을 막는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

구독
구독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