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사회

[원추 오늘의 운세]양띠, 가정에 소홀하면 큰코 다쳐

등록 2015.07.30 00:01:00수정 2016.12.28 15:23:23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5년 7월30일 목요일(음력 6월15일·정미)

 ▶쥐띠 = 가만히 앉아서 도움 줄 사람을 기다리며 세상을 원망하기 보다는 도전할 수 있는 용기가 필요. 하나의 실수로 열이 떠나는 격이니 마음의 안정이 절대적이다. 북서쪽 사람이 귀인이 될 수 있으니 기회를 잘 포착하라.

 ▶소띠 = 가정을 이탈하려 들면 일생을 두고 후회의 나날을 보낼 듯. 가정의 중요성을 알아야 할 때다. 귀는 두 개지만 듣기는 한소리만 들어라. 마음의 유혹과 물질의 유혹은 잠시 뿐 긴 안목을 생각하라.

 ▶범띠 = 마음이 내키지 않는데 어쩔 수 없이 승낙을 하고 나면 뜻밖에 마음에 드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으니 서두르지 말고 심사숙고해서 결단함이 좋을 듯. 잦은 외출은 삼가라, 손재수가 따른다.

 ▶토끼띠 = 음식을 잘못 먹으면 건강에 지장이 있으니 모임이나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에 가지마라. ㄱ·ㅂ·ㅎ성씨 이성 간에 불륜관계가 자칫 법적 문제로 전개될 수 있으니 책임지지 못할 일은 하지 마라.

 ▶용띠 = 지난 일에 낙심하지 말고 용기를 잃지 않는다면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게 마련이다. 어둠이 있으면 밝음이 있는 법. 더 이상에 실망은 말고 가정의 문제점만 해결해 나가면 사업은 서서히 대성할 수.

 ▶뱀띠 = 행복은 스스로 찾고 만드는 것. 사업도 좋지만 가정이 안정돼야 순탄할 수. 남에게 베푼 만큼 가족에게 대한다면 자식의 이탈도 막을 수 있음을 알라. 건축업 종사자는 호황의 조짐이 보인다.

 ▶말띠 = 마음과 뜻대로 되지 않는 것이 인생사. 무엇인가 하고 싶지만 힘에 겹고 걸림돌이 많구나. 탈피하려 하지 말고 동·남쪽에 도움의 손길이 있으니 때를 기다림이 좋을 듯. 애정은 짝사랑 하는 격.

 ▶양띠 = 마음과 몸이 지칠대로 지친 상태라고 가정을 등한시하다 돌이킬 수 없는 일이 생길 수. ㅂ·ㅈ·ㅇ성씨 마음먹기에 달렸다. 혼자만의 생각으로 불행을 초래하지 말고 부부가 함께 대화로 풀어나감이 좋을 듯.

 ▶원숭이띠 = 인생을 힘들게만 생각 말고 남을 의심하기 전에 자신을 돌아보라. 주위 사람들의 충고도 겸손하게 받아들여가며 세상을 넓게 바라봄이 어떨까. ㄱ·ㅊ·ㅎ성씨 자신을 가져라.

 ▶닭띠 = 마음은 급하나 뜻대로 되지 않아 진퇴양난에 놓여있구나. 서두름보다는 내실을 기해 한발 한발 내디딜 때 순조롭겠다. 2·8·11월생 애정적으로 불화가 일어나서 다툼이 심할 듯. 양보하는 미덕 필요.

 ▶개띠 = 순간을 참으면 오랜 세월동안 편안하다. 부부간의 갈등으로 참을 수 없이 화가 날지라도 지혜롭고 슬기롭게 대처하라. 처음 맺어진 부부는 하늘이 맺어준 필연이라 생각하고 인내함이 서로를 위하는 길이다.

 ▶돼지띠 = 새로운 것에 정신을 돌려 자기만의 시간을 갖고 취미생활로 안정된 삶을 찾아라. 불안한 마음은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치니 신병이 염려된다. 2·7·9월생 남녀 간 문제는 멀리하라. 지혜롭게 대처할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

구독
구독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