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소식]진주문화예술재단, 성금 350여만원 기탁 등
[진주=뉴시스] 진주문화예술재단, 진주시복재재단에 성금 350여만원 기탁. *재판매 및 DB 금지
[진주=뉴시스] 정경규 기자 = 경남 진주문화예술재단은 진주시복지재단에 성금 350여만원을 기부했다고 19일 밝혔다.
기부금은 ‘진주남강유등축제’행사의 만들기 체험비 총 350여만원으로, 진주 시민의 소망을 진주시복지재단을 통해 나눔의 기회로 연결하게 되어 그 의미가 뜻깊다.
한편 진주시복지재단은 ‘시민 모두의 보다 나은 삶’을 목표로 복지자원 발굴과 민·관 협력지원 및 기부문화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오고 있으며 찾아가는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며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진주가좌사회복지관 '참말로 고맙습니Day' 행사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은 포시즌 1층에서 자원봉사자, 후원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참말로 고맙습니Day’와 음악회 행사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며 온정을 베풀며 헌신해 주신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이다.
이날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은 여종원 후원자에게 진주시장 표창패가 수여됐으며, KT&G경남본부, 한국도로공사 진주지사, 이마트 진주점에는 진주시복지재단 이사장 표창패가 수여됐다.
또한 후원자 김서윤, 안향조, 장정화, 자원봉사자 김옥련씨에게는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 관장 표창패가 수여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