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 월 글로벌, '24 인텔 로엠 서밋서 첨단 ODM 솔루션 공개
방콕 2024년 11월 12일 /PRNewswire=뉴시스/ -- 전자제품 제조업자개발생산(ODM) 분야의 선도적 기업인 그레이트 월 글로벌(Great Wall Global)이 11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태국 방콕에서 열린 '인텔 로엠 서밋(Intel ROEM Summit)'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주요 기술 리더들이 모인 이 권위 있는 행사에서 그레이트 월 글로벌은 노트북, 미니 PC, 올인원 컴퓨터 및 워크스테이션과 관련된 최신 혁신 기술을 선보였다.
그레이트 월 글로벌은 30년 이상의 업계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우수한 품질과 혁신으로 명성을 쌓아왔다. 인텔의 최신 기술로 구동되는 주력 제품은 전 세계의 주목을 받으면서 ODM 부문의 미래를 만들어가겠다는 의지를 강화해줬다. 그러한 가장 대표적인 제품은 불과 960g의 무게에 두께는 14.9mm인 초경량 노트북 Gbook Air 14이다. 인텔의 최신 프로세서가 탑재된 이 제품은 복잡한 오프라인 인공지능(AI) 처리를 지원함으로써 휴대성을 성능을 모두 중시하는 전문가에게 이상적인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리비아 리 그레이트 월 글로벌의 부총괄 매니저는 "이번 서밋은 우리에게 업계 리더들과 교류하고, 인사이트를 얻고, 혁신을 주도하는 파트너십을 형성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서밋 참여는 우리가 진화하는 시장 수요를 충족하는 기술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걸 잘 보여준다"면서 비즈니스 성장에 대한 서밋의 영향력을 높이 평가했다. 그녀는 이어 "품질과 연구개발(R&D)에 지속적으로 헌신한 결과 그레이트 월 글로벌은 주요 브랜드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 명성을 다질 수 있었다"고 강조했다.
제품 개발을 총괄하는 래리 마 부총괄 매니저는 경쟁 우위를 유지하기 위한 필수 요소로 혁신을 강조하면서 그레이트 월 글로벌의 R&D 전략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우리 R&D 팀은 인텔의 최신 기술 통합부터 노트북과 데스크톱 등의 선구적인 기능에 이르기까지 가능성의 경계를 넓히고 있다"고 말했다. 그의 이 같은 발언은 그레이트 월 글로벌이 현대 사용자의 기대를 뛰어넘는 제품 라인의 발전에 집중하고 있다는 걸 잘 보여준다.
이번 서밋은 생산적인 네트워킹을 촉진함으로써 그레이트 월 글로벌에게 전 세계의 고객 및 파트너와 수많은 논의를 진행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했다. 그레이트 월 글로벌은 이러한 논의를 통해 최신 제품 로드맵, 첨단 기술, 특정 시장 요구에 맞춘 맞춤형 솔루션을 소개하는 한편, 신흥 시장으로의 확장과 제품 기능 개선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인텔과의 지속적인 협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레이트 월 글로벌 소개
그레이트 월 글로벌은 노트북, 태블릿, 데스크톱, 미니 PC, 워크스테이션, 프린터, 모니터, 서버 등 전자제품을 전문으로 제조하는 최고의 ODM 기업이다. 품질과 기술 및 서비스에 대한 확고한 약속을 바탕으로 최고의 글로벌 브랜드와 협력해 최첨단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