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소식] 대구변호사회, 하절기 선풍기 기증 등
[대구=뉴시스] 대구지방변호사회 저스티스봉사단은 하절기를 맞아 저소득층을 위한 선풍기를 기증했다. (사진 = 대구시 달서구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대구=뉴시스] 김정화 기자 = 대구지방변호사회 저스티스봉사단은 하절기를 맞아 저소득층을 위한 선풍기를 기증했다고 7일 밝혔다.
하절기 선풍기 기증은 어려운 이웃들의 여름철 무더위 극복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2019부터 대구광역시 자치구·군을 돌아가며 실제 저소득층을 파악해 전달하고 있는 대구지방변호사회는 올해는 삼성전자 선풍기 166대(1100만원)를 달서구에 전달했다.
[대구=뉴시스] 김기태 수성소방서장이 마약 근절을 위한 '노 엑시트(NO EXIT)'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사진 = 대구 수성소방서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김기태 수성소방서장, 'NO EXIT' 캠페인 동참
김기태 수성소방서장이 마약 근절을 위한 '노 엑시트(NO EXIT)'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7일 수성소방서에 따르면 수성경찰서장의 지목으로 마약 근절을 위한 NO EXIT 릴레이 캠페인에 김기태 대구 수성소방서장이 참가했다.
경찰청과 마약퇴치운동본부가 기획한 이번 캠페인은 마약의 위험성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고 마약 범죄 근절을 위해 추진됐다.
캠페인은 '출구 없는 미로, NO EXIT 마약 절대 시작하지마세요' 문구가 적힌 알림판을 들고 인증 사진을 찍은 뒤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