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대 ‘대학·지역 동반성장 추진단’ 출범
[군포=뉴시스] 한세대학교가 최근 지역과 대학의 동반 성장을 위한 ‘대학 지역혁신 동반성장 추진단’을 발족하고 출범식을 열었다. (사진=한세대 제공). 2024. 11.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군포=뉴시스] 박석희 기자 = 경기 군포시 한세대학교는 최근 지역과 대학의 동반 성장을 위한 라이즈(RISE:Regional Innovation System & Education) ‘대학 지역혁신 동반성장 추진단’ 출범과 함께 비전 공유식을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19일 대학 내 대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대학이 지역 발전의 중심이 되는 가운데 경쟁력 있는 대학 육성을 위한 생태계 구축을 위해 기획됐다. 이와 함께 ‘지역사회에 날개(RISE with WING)’를 비전 강령으로 발표했다.
이와 함께 최진탁 부총장을 총괄 단장으로, 유대현 부총장을 정책추진단장으로, 윤현철 기획처장을 사업추진단장으로, 김선집 산학협력단장을 사업추진 부단장으로 임명하는 등 추진단을 구성하고, 활발한 활동을 다짐했다.
최진탁 총괄 단장은 “이번 추진단 출범은 대학과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하고 혁신을 이루기 위한 중요한 첫 걸음”이라며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 인재의 안정적인 정주화 등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것이 목표”라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는 '대학 지역혁신 동반성장 추진단’ 출범 취지, 경과보고, 경기도 라이즈(RISE) 대응 학교 비전 공유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