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핀란드 산타, 전국 라한호텔서 특별하게 만난다

등록 2020.12.02 14:17:2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핀란드 관광청과 '디어 마이 산타'

12월 5개 라한호텔서

산타 편지, 산타마을 엽서 이벤트 등

핀란드 여행권, 호텔 숙박·식사권 경품도

[서울=뉴시스]핀란드 산타 (사진=핀란드 관광청)

[서울=뉴시스]핀란드 산타 (사진=핀란드 관광청)


[서울=뉴시스] 김정환 기자 = 라한호텔 그룹은 핀란드 관광청과 손잡고. 12월 한 달간 라한셀렉트 경주, 라한호텔 전주·포항,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목포 등 전국 5개 라한호텔에서 '디어 마이 산타'(Dear My Santa) 프로모션을 펼친다.
 
'산타클로스의 고향' 핀란드 산타마을을 전국 라한호텔에서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코로나19 팬더믹으로 직접 산타마을을 찾아가지 못하는 아쉬움을 호텔에서 안전하면서도 이색적인 방식으로 '핀란드 오리지널 산타'를 만날 수 있도록 한다.
 
핀란드는 정부 공인을 받은 산타마을과 산타의 고향이 있는 산타의 나라다. 최북단 라플란드 지역 로바니에미시에 있는 산타마을은 산타 집무실, 도서관, 우체국 등이 들어서 동화 같은 분위기를 연출한다.

 5개 라한호텔은 내부를 핀란드 감성 물씬 풍기는 크리스마스트리, 루돌프 인형 등으로 치장한다.

[서울=뉴시스]핀란드 산타 (사진=핀란드 관광청)

[서울=뉴시스]핀란드 산타 (사진=핀란드 관광청)


고객 누구나 호텔 곳곳에서 마련된 QR코드를 스캔하면 핀란드 산타가 보내온 '영상편지'를 만날 수 있다.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 기회다.

호텔에서 핀란드 감성 체험 순간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공유한 모든 고객에게 겨울 음료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확인.
 
[서울=뉴시스]라한호텔 그룹, 핀란드 관광청과 '디어 마이 산타' 프로모션

[서울=뉴시스]라한호텔 그룹, 핀란드 관광청과 '디어 마이 산타' 프로모션

   
투숙객 전용 이벤트도 마련한다.

각 호텔 트리 앞에 마련된 '산타 카드'에 '크리스마스 소원'을 적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핀란드 산타마을을 방문할 수 있게 하는 '핀란드 헬싱키 2인 왕복항공권 & 2박 숙박권'을 비롯해 '라한셀렉트 경주 스위트 숙박권' '라한호텔 전주 스위트 숙박권' '라한셀렉트 경주 디너 뷔페 식사권' '핀란드 관광청 제공 기념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명단은 내년 1월15일 홈페이지 공지,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딜라이프 풀'(경주) '한옥 인 더 시티(전주) '홀인원'(목포) '올데이 호캉스'(울산) '원 스윗데이'(포항) 등 5개 호텔의 모든 패키지 이용객만을 위한 혜택도 있다.

핀란드 산타에게 보낼 수 있는 엽서를 선착순 제공한다. 엽서를 작성해 프런트에 제출하면 핀란드 로바니에미시 산타마을에 전달된다.

경주, 전주, 울산 호텔 내 키즈 테마룸을 선택한 패키지 이용객에게 핀란드 관광청이 파제르 초콜릿, 에코백, 장갑, 핀란드 여행지도 등을 담아 만든 크리스마스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백상석 라한호텔 그룹 영업마케팅 전무는 "코로나19 사태로 연말을 즐겁고도 안전하게보내는 것이 중요해져 비대면(언택트) 방식으로 산타를 만나고, 편안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열게 됐다"며 "핀란드 감성 가득한 전국 라한호텔에서 한 해를 의미있게 마무리하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기 바란다"고 권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