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사회

[원추 오늘의 운세]토끼띠, 문서관계나 보증 조심

등록 2014.09.17 00:01:00수정 2016.12.28 13:22:18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9월17일 수요일 (음력 8월24일·신묘)

 ▶쥐띠 = 상대가 자신의 마음을 몰라준다고 자존심마저 버리지 말고 대담하게 처신하라. ㄱ·ㅁ·ㅂ·ㅇ성씨 약한 마음이 당신을 힘들게 하니 판단력을 겸비한다면 하는 일 크게 대성할 수. 1·2·3월생 검은색 피하고 푸른색 단장할 것. 남·서쪽에 웃음 있겠다.

 ▶소띠 = 흔들리는 마음은 자기 자신만 움직일 수 있는 법. ㄹ·ㅈ·ㅇ·ㅊ성씨 어떤 유혹의 그림자가 따라다닌다 해도 물리칠 수 있지 않겠는가.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기는 자만이 훗날 웃으면서 이야기 할 때가 온다. 3·7·8·9월생은 단순함을 억제함이 좋을 수.

 ▶범띠 = 지혜로운 자세가 필요. 양보다 질을 택할 때 빛이 나는 것처럼 ㄱ·ㅇ·ㅈ·ㅍ성씨는 자기의 욕심 보다는 한 가지라도 완벽하게 키워나가라. 언행에 조심이 필요한 날이다.

 ▶토끼띠 = 감정이 쌓이다 보면 감당할 수 없는 일이 일어날 수. 책임질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문서 관계나 보증에 조심할 것. 1·5·7월생 두 가지 길은 위험이 뒤따른다. ㅁ·ㅈ·ㅇ·ㅎ성씨 동·남 간에 행운을 안겨주는 날.

 ▶용띠 = 어중간한 태도 때문에 신뢰받을 수 없게 되니 흑과 백을 분명히 구분 지음이 좋겠다. 내 것 빼앗기는지 모르고 있구나. 좀 더 가정의 울타리를 튼튼히 할 것. ㄱ·ㄴ·ㅇ·ㅊ성씨 새로운 것에 도전하면 길하다.

 ▶뱀띠 = 동물들이 겨울잠에서 깨어나 기지개를 켜고 일어나듯 방황에서 벗어나 포용력으로 받아들여라. 확고한 계획으로 추진할 것. ㄱ·ㅅ·ㅁ성씨 더 이상 남에 것은 손대지 말고 적으면 적은 대로 내실을 다짐이 좋겠다. 때를 기다림이 좋을 듯.

 ▶말띠 = 있으면서 주지 않는 마음을 버리고 인간다운 처세를 베풀도록 함이 좋겠다. 2·11·12월생 마음먹은 일을 해도 좋으나 투기나 도박은 금물. ㅇ·ㅊ·ㅎ성씨는 붉은색으로 자신을 나타낼 것.

 ▶양띠 = 상대에게 얽매이다 보니 애정도 빼앗길 수. 주위의 의견도 귀담아들어라. 내 고집만 앞세우고 뛰어도 실속이 없고 심신만 피곤할 뿐이구나. 2·9·10월생 본이 아닌 타인에 의해 변동수 생길 수. 자신의 생각을 우선하라. 늦은 시차 조심할 것.

 ▶원숭이띠 = 한 걸음 물러서서 내일을 준비함이 좋을 듯. 만사를 조심하고 하는 일 힘들다 좌절하지 마라. ㅂ·ㅇ·ㅊ성씨 지나친 신경으로 자신을 다스리지 못할 수. 부부간에도 슬기롭게 고비를 넘길 때 행복의 문이 열림을 알라. 5·7월생 금전관리 철저히 할 것.

 ▶닭띠 = 옛것에 매달리지 말고 끊고 맺음을 분명히 하는 길만이 대성할 수 있는 길. 남 보기에 화려해 보이고 치장하나 실속이 없구나. ㄱ·ㅅ·ㅇ·ㅎ성씨는 복잡한 문제로 얽힐 듯. 확실한 결단이 있어야 하겠다. 애정엔 연연하지 않는 것이 상책.

 ▶개띠 = 자신의 마음을 자신이 다스릴 줄 아는 자만이 위기에서 벗어날 수. 5·9·11월생 안정이 필요할 때임을 알라. ㄱ·ㄴ·ㅇ·ㅊ성씨 딴 곳에 눈 돌리고 살자니 심신이 괴로운 상태구나. 내 것 다 나가는 줄 모르고 애정은 금물. 자녀에게 신경 쓸 것.

 ▶돼지띠 = 모든 것을 억제하고 지금은 인내할 때다. 59·71년생 3·5·12월생 정신을 가다듬고 한 걸음 한 걸음 조심해서 행하라. ㅂ·ㅈ·ㅌ성씨 자신을 되돌아보고 상대방을 탓하지 말 것. 서쪽 길. 노란색 피하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

구독
구독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