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패션·뷰티 HOT신상]봄기운 물씬…야외 활동에 제격 신상품 '봇물'

등록 2024.03.23 09:00: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아웃도어 브랜드, 고프코어룩 트렌드 반영 신상품 출시

운동 효과 극대화한 고기능성 워킹화·트레킹화 출시

까웨·메종키츠네 첫 번째 협업 컬렉션…4가지 스타일 선봬

[서울=뉴시스]코오롱스포츠, 고어텍스 루즈핏 3L 재킷.2024.03.23.(사진=코오롱스포츠 제공)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코오롱스포츠, 고어텍스 루즈핏 3L 재킷.2024.03.23.(사진=코오롱스포츠 제공)[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이준호 기자 = 완연한 봄 날씨가 지속되면서 야외활동 인구가 점차 늘어나고 있다. 이에 패션 브랜드들이 야외 나들이 등 활동에 편리한 신제품들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고프코어룩 트렌드 리딩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이번 봄·여름(SS)시즌을 맞아 고어텍스 재킷 5종을 출시했다.

코오롱스포츠가 이번에 선보이는 '고어텍스 루즈핏 3L 재킷'은 고프코어룩을 선호하는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재킷은 아웃도어, 일상 모두 완벽한 기능성과 스타일을 보여준다. 외부의 수분은 차단하고, 땀에 의한 습기는 바로 배출, 항상 쾌적함을 유지해주며, 전체 봉제선과 앞면, 포켓까지 심실링 봉제 기법을 적용하여 완벽한 방수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래글런 어깨 패턴과 입체 소매 패턴으로 편안한 어깨와 팔의 움직임을 도와준다.

이 외에도 '고어텍스 2L 방수재킷', '고어텍스 윈드스토퍼'도 함께 선보인다.

'고어텍스 2L 방수재킷'은 탁월한 방수, 발수, 방풍, 투습 기능이 특징이며, 간절기에는 단독으로, 겨울철에는 인슐레이션 제품(충전재가 있는 보온 상품)과 레이어링을 하여 입을 수 있다. '고어텍스 윈드스토퍼'는 산행이나 야외활동 시 바람으로 인한 몸의 기능 저하를 막아줄 뿐 아니라, 신축성 있는 원단이 함께 결합되어 있어 우수한 활동성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노스페이스는 봄을 맞아 아이들이 여행, 캠핑 등 봄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하기 좋은 '2024 키즈 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했다.

'키즈 시러스 재킷'은 방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난 '드라이벤트(DRYVENT)'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활동성이 뛰어난 아이들도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도록 여유 있는 핏을 적용하는 한편, 밑단 스트링과 소매 벨크로 디테일을 통해 다양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깔끔한 디자인에 소매 절개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키즈 올레마 코치 재킷'은 다양한 코디로 활용하기 좋고, 성인용 제품도 함께 출시되어 패밀리룩으로도 연출 가능하다.

"편하고 자연스러운 보행"…걷기 운동 효과 극대화한 워킹화 출시

[서울=뉴시스]프로-스펙스, 플레이드 BX·팬텀소닉 BX.2024.03.23.(사진=프로-스펙스 제공)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프로-스펙스, 플레이드 BX·팬텀소닉 BX.2024.03.23.(사진=프로-스펙스 제공)[email protected]


프로 스펙스는 운동 능률을 높여주는 고기능성 프리미엄 워킹화 2종을 출시했다.

'팬텀소닉 BX'는 힐(뒤꿈치)과 바닥의 접지각을 30도로 설계 및 앞코 토스프링 부분을 살짝 들리게 디자인했다. 이를 통해 편하고 자연스러운 보행을 도와 장시간 걸을 때도 넓은 보폭과 빠른 보행을 유도한다.

프로 스펙스의 스테디셀러 시리즈인 '블레이드 BX'도 한층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였다.

워터쉴드 기능을 탑재해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추고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발가락을 보호하는 토캡 패턴을 추가해 다이내믹한 워킹 환경에서도 안전하게 걷기 운동을 할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고프코어 트레킹'을 출시했다.

이번 봄·여름(SS)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고프코어 트레킹'은 아웃도어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의 하이테크 트레킹화다.

디스커버리만의 부드럽지만 견고한 아웃솔과 쿠셔닝이 업그레이드돼 아웃도어에 없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또 일반 고어텍스 대비 50% 건조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으며 방수 및 발수 기능이 우수한 고어텍스 인비저블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협업 컬렉션으로 신상품 라인 선봬

[서울=뉴시스]롯데백화점 잠실 에비뉴엘 지하1층에서 진행 중인 까웨·메종 키츠네 팝업 매장 전경.2024.03.23.(사진=롯데백화점 제공)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롯데백화점 잠실 에비뉴엘 지하1층에서 진행 중인 까웨·메종 키츠네 팝업 매장 전경.2024.03.23.(사진=롯데백화점 제공)[email protected]


롯데백화점은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웨(K-WAY)'와 프랑스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Maison Kitsuné)'의 첫 번째 협업 컬렉션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까웨'의 대표 윈드브레이커 라인인 '르브레(Le Vrai)'를 '메종키츠네'만의 시그니처 컬러와 브랜드 상징인 여우로고를 활용해 재해석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컬렉션은 총 4가지 스타일로 클래식한 스타일의 '윈드브레이커', 양소매에 감각적인 배색이 돋보이는 '윈드브레이커 컬러 블록', 반 오픈 집업 디자인의 '아노락 컬러 블록', 타탄 체크 패턴 디자인이 멋스러운 '레인코트'로 구성된다.

팝업 매장에서는 컬래버레이션 컬렉션과 더불어 '까웨'의 올해 봄·여름 윈드브레이커 신상품 라인도 함께 선보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