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이지혜, 남편 문재완 정관수술 고백 "공장문 닫았다"

등록 2024.04.17 05:02: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 (사진 왼쪽부터) 문재완, 이지혜. (사진=채널S·E채널 예능물 '놀던언니2' 캡처) 2024.04.1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사진 왼쪽부터) 문재완, 이지혜. (사진=채널S·E채널 예능물 '놀던언니2' 캡처) 2024.04.17.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아름 기자 = 혼성그룹 '샵' 출신 이지혜가 남편인 문재완이 정관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16일 방송된 채널S·E채널 예능물 '놀던언니2'는 '가족 꽃놀이 투어' 특집으로 꾸며졌다. '놀던언니2' 멤버인 가수 채리나·이지혜·이영현·아이비·나르샤·초아와 함께 문재완, 나르샤 남편, 초아의 친언니 등이 가족 여행을 떠난 모습이 담겼다.

이지혜 남편 문재완은 "이지혜를 보자마자 첫 눈에 반했다. 한 번도 그 마음이 변한 적이 없다"고 밝혔다. 이어 "단어 틀린 것 없죠?"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채리나는 "문재완이 말하면서 이지혜 눈치를 계속 본다"고 말했다. 이지혜는 "왜 (문재완이) 나를 쳐다보는지 모르겠다"며 의아해했다. "(촬영 전에 문재완에게) 과도한 멘트를 좀 주의하라고 했다"고 덧붙였다.

나르샤는 문재완에게 "(이지혜) 집에서 뵈었을때 보다 살이 더 빠진 것 같다"고 했다. 문재완은 "그때보다 한 1~2㎏ 정도 빠졌다. 우리 아내와 살면 살 빠진다"고 답했다.

한껏 들뜬 분위기에 노래자랑 시간이 마련됐다. 선물로 마련된 산수유즙이 정력에 좋다는 이야기가 나오자 나르샤는 소리 지르며 기뻐했다. 이지혜는 "우리는 정말 괜찮다. 공장문 닫았다"고 밝혔디.

아이비는 "공장문을 닫은 거냐"며 문재완이 정관 수술을 했는지 간접적으로 물었다. 이에 문재완은 "제가 고개 숙인 남자라서···"라고 답했다.  이지혜는 "고개 숙인 남자가 무슨 뜻인지 알고 있냐"며 당황한 기색을 보였다. "(문재완이 의미를 몰라 잘못 말했는데) 정자 지수는 떨어졌지만, (남편으로서) 문제는 없다"고 문재완을 보호해 웃음을 안겼다.

나르샤의 남편 황태경은 "(연예인 남편으로서) 아마 느끼셨을텐데, 연애때는 '그냥 조심해야 된다'였다. 결혼으로 딱 넘어갔더니 달라진 게 너무 많다"고 밝혔다. "황태경이 사라지고 나르샤 남편으로 살게 됐다"며 연예인 남편으로서의 고충을 털어놓기도 했다.

한편 이지혜는 2017년 세무사 문재완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서울=뉴시스] 지난 16일 방송된 채널S·E채널 예능물 '놀던언니2'는 '가족 꽃놀이 투어' 특집으로 꾸며졌다. (사진=채널S·E채널 예능물 '놀던언니2' 캡처) 2024.04.1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지난 16일 방송된 채널S·E채널 예능물 '놀던언니2'는 '가족 꽃놀이 투어' 특집으로 꾸며졌다. (사진=채널S·E채널 예능물 '놀던언니2' 캡처) 2024.04.17.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