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2023년 달력 출시 '시드니 골든티켓 행운은 누가?'
판매 수익금 전액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
티웨이항공, 2023년 달력 출시 *재판매 및 DB 금지
30일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올해 제작된 2023년 달력은 공모전을 통해 당선된 아트워크 13작을 선정해 담았다.
2023년 달력에서는 시드니, 싱가포르, 비쉬케크, 울란바타르, 자그레브 등 취항지와 취항 예정지를 골고루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아티스트의 시선으로 그린 설레는 여행의 순간을 1년 내내 함께할 수 있는 달력이다.
2023년 티웨이 달력은 오는 12월1일부터 내년 1월까지 티웨이항공 국내선과 국제선 전 노선 기내에서 판매된다.
판매가는 5000원이다. 판매 수익금 전액은 전년도와 마찬가지로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12월 인천~시드니 신규 취항을 기념한 시드니 골든티켓 랜덤 이벤트도 마련했다.
인천~시드니 왕복 이코노미 클래스 무료 항공권 당첨의 기회를 총 10개의 달력에서 랜덤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티웨이항공, 2023년 달력 출시 *재판매 및 DB 금지
제휴사를 통해서도 티웨이 달력을 만나볼 수 있다.
뉴오리진 공식 홈페이지에서 a2 밀크 제품을 4만원 이상 구매하거나 맘앤베이비 프리미엄 등급 가입자 대상 선착순 2000부의 달력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는 2개의 시드니 골든티켓이 숨겨져 있다.
티웨이항공은 처음으로 일본어 버전의 달력도 제작했다.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삿포로 등 다수의 일본 노선을 운항 중인 만큼 일본 지역 내 홍보와 영업에 사용한다는 계획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여행의 설렘도 느끼고 착한 나눔에도 동참할 수 있는 티웨이항공 달력과 함께 따뜻한 연말 보내길 바란다"며 "시드니 골든티켓의 행운까지 얻을 수 있는 2023년 달력은 기내와 제휴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