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원, 딩고 '킬링 보이스' 출격…압도적 고음+성량 폭발
[서울=뉴시스] '킬링 보이스'. 2022.12.14. (사진 = 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 캡처)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딩고 뮤직은 지난 13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박혜원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박혜원은 "제가 '킬링 보이스'에 나오게 되다니 너무 기쁘다. 무엇보다도 딩고를 사랑하시는 분들께 제 노래를 들려드릴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 천천히 한 곡씩 저의 노래들을 들려드리겠다"며 첫인사를 건넸다.
지난 2019년 발매 후 역주행 열풍을 타고 음원 차트 정상에 등극한 '시든 꽃에 물을 주듯'으로 포문을 연 그는 '차가워진 이 바람엔 우리가 써있어', '오늘에게', '렛 미 아웃', '끝나지 않은 이야기' 등을 연달아 선보이며 섬세한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발산했다.
박혜원은 "4년 만에 첫 정규 앨범으로 돌아왔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며 지난달 발매한 첫 정규 앨범 '퍼스트 오브 올(First of all)'의 타이틀곡 '이별이란 어느 별에(Feat. 조광일)'를 열창했다.
끝으로 "초대해 주셔서 감사하다. 더 좋은 음악과 목소리로 여러분들께 자주 찾아뵙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킬링 보이스'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정한 세트리스트로 모든 이들을 '킬링'하는 '보이스'를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