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창원한마음병원 ‘꿈나무 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경남지역 54개 지역아동센터, 다문화·새터민 가정 등 2000여 명 참여
2023 창원한마음병원 ‘꿈나무 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재판매 및 DB 금지
창원한마음병원, 그랜드머큐어앰배서더창원호텔, 시립마산요양병원이 주관·주최한 이번 행사에는 경남지역 54개 지역아동센터, 다문화 및 새터민 가정 등 총 2000여명이 참석했다.
또 농협은행 경남본부 등 20개 지역봉사단체가 각종 부스에서 먹거리를 제공했다.
저학년 아이들의 50m 달리기, 고학년 아이들의 100m 달리기,림보, 훌라후프 통과 등 오전에는 총 4개 경기가 펼쳐졌고, 오후에는 6인 7각, 줄다리기가 각각 개최됐다.
경기가 진행되는 한편 인근에서는 어묵, 닭고기꼬치, 슬러시, 콜팝 치킨, 붕어빵, 짜장면 등 다양한 먹거리 부스가 문을 열었고 문신스티커 제작, 미니스탠드 DIY 등 체험부스도 운영됐다.
특히 올해는 성산소방서 외동 의용소방대가 CPR 체험부스를 운영해 눈길을 끌었다.
2023 창원한마음병원 ‘꿈나무 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재판매 및 DB 금지
장난감, 문구류, 전자기기 등 각 기관에서 희망하는 물품을 다채롭게 준비했다.
하충식 창원한마음병원 이사장은 “개원 이래 행사를 꾸준히 개최해 온 이유는 이 시간을 손꼽아 기다리는 아이들이 있기 때문”이라며 “아이들이 동등한 기회를 얻고, 더 크고 넓게 성장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창원한마음병원은 1994년 개원 이래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쳐오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