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소식]패션연 '패션플래시', 웹진으로 무료 제공 등
[대구=뉴시스] 이지연 기자 = 패션전문 정보지 '패션플래시(Fashion Flash)'를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웹진 형태로 무료로 볼 수 있다. (사진=한국패션산업연구원 제공) 2021.09.30. [email protected]
패션전문 정보지 '패션플래시(Fashion Flash)'는 연구원 출범 이후 20년간 130여 권이 발간됐다. 내달부터 온라인과 모바일에서도 바로 접속 가능한 웹진 형태로 무료로 볼 수 있다.
▲상품기획 ▲디자인 ▲제조 ▲리테일 ▲마케팅 부문 등 패션산업 공급 전 분야의 최신 정보를 제공한다. 새로운 콘텐츠로 패션업계 관계자의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바이-위클리(BI-Weekly)' 메뉴에서는 마켓 및 산업 이슈들을 볼 수 있다. 1주마다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시장상황을 전달한다. 과월호는 추후 아카이브 형태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달서구청소년수련관, 10월 축제 한마당
대구시 달서구청소년수련관은 오는 10월30일 청소년어울림마당을 연다고 30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침체된 청소년들을 위한 '거리음악회', '행복나눔축제'가 열린다.
거리음악회는 청소년들의 다양한 사연들과 함께 신청곡을 접수받는다. 사연과 함께 신청곡을 라이브로 들을 수 있다. 추첨된 주인공들에게는 5000원 상당의 상품도 증정한다. 행복나눔축제에서는 다양한 체험부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청소년들에게 건전하고 창의적인 여가활동을 소개한다.
달서구청소년수련관 본관 앞 전통놀이체험장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한다. 코로나19 방역 수칙 준수를 위해 최소 인원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사연은 10월30일까지 네이버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달서구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