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로 스파크, 테마파크 이용권 50% 할인…'가자 일상으로'
동성로 스파크 *재판매 및 DB 금지
동성로 스파크는 스파크 테마파크(5~9층) 이용권 전 품목을 50% 할인한다. 단, 현장 발권에 한 해 혜택을 제공한다.
볼링장 주중 50% 할인행사, 입점브랜드 영수증 지참 시 투썸·쉐이크 쉑 연계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스파크랜드(블루존·레드존) 테마파크 이용권 전품목과 볼링장(스페어클럽) 50% 할인행사를 한다.
대관람차 3000원, 로데오 1500원, 롤러장(소인) 4000원, 볼링장 1게임 1750원, 하루종일 노는 올데이패스 1만7500원 등이다.
동성로 스파크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입점 업체별로 다양한 할인·증정행사도 준비했다.
중화요리 4대 명장중 한명인 유방녕 쉐프가 직접 만든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고객 초대회와 어린이 날에는 종이 비행기 행사, 대형 컬러링 행사, 삐에로 풍선 증정, 버블 쇼, 청소년 댄스 공연 등이 마련된 예정이다.
또 어버이 날 및 스승의 날, 성인의 날 증정 행사와 그 외에도 매주 다양한 볼거리로 시민들의 눈과 귀를 사로 잡을 계획이다.
동성로 스파크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진행이 잠시 미뤄졌던 동성로 스파크 퍼즐을 마무리하기 위해 3층과 4층을 유명 F&B 브랜드와 다양한 컨텐츠가 결합된 쾌적하고 편리한 공간으로 확실하게 변모시켜 놀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대구 랜드마크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동성로 스파크는 대구시 중구 동성로6길 61에 위치해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