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일호 밀양시장 후보, "행복한 밀양 만드는데 열정 쏟겠다"
나노국가산단, 전국 최고의 스마트 산단으로 조성
밀양물산을 중심으로 농식품 수출클러스터 조성
박일호 시장 후보가 무안시장에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사진=박일호 후보 캠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밀양=뉴시스] 안지율 기자 = 6·1 지방선거 경남 밀양시장 3선에 도전하는 국민의힘 박일호 후보가 26일 무안전통시장 입구에서 "언제나 변함없고 믿을 수 있는 사람 박일호는 시민들과의 약속을 반드시 지켜 시민이 행복한 밀양을 만드는데, 모든 열정을 다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박 후보는 "조성 중인 나노국가산단을 전국 최고의 스마트 산단으로 조성하고, 수소특화 단지 구축, 대형 스마트 물류단지를 조성하며, 삼양식품과 CJ대한통운과 같은 우수 중견기업 유치에 사활을 걸어 양질의 일자리 1만 개를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또 "농업의 새로운 고부가가치 창출을 위해 밀양물산을 중심으로 농식품 수출클러스터를 조성하고 스마트팜 농업과 관광을 연계한 밀양형 6차 산업 기반 구축으로 농가 소득을 대폭 증대하며 미래 농업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박 후보는 앞서 송백시장 입구 유세에서 "지난 8년동안 오직 밀양발전에만 열정을 품고 쉬지 않고 달려왔다"며 "남부권 최초의 국립밀양등산학교, 도래재 자연휴양림 등 영남알프스 관광벨트와 시내권의 관광자원을 연계해 스쳐가는 단순 관광에서 벗어나 체류형 관광 인프라를 완성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는 고부가가치 문화관광 산업으로 육성하겠다"고 했다.
박일호 후보 선거운동원들이 송백시장 입구에서 선거운동을 하고 있다. (사진=박일호 후보 선거 캠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그는 "모든 시민, 한분 한분이 모두 소중한 분입니다. 시민을 의한, 시민을 위한, 시민만 바라보고, 시민의 뜻에 따라 언제나 가까이에서 가족같이 친구같이 함께 밀양발전만 생각하겠다"고 강조했다.
박일호 후보는 "그동안 경험을 살려 이 지역 주민들이 잘 살 수 있도록 시정을 펼쳐 미래세대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활력이 넘치는 밀양을 만들어 가겠다"며 "이번에도 박일호를 선택해 새로운 밀양, 변화하는 밀양을 위해 압도적인 지지를 부탁드린다"고 지지를 요청했다.
이어 지역 국민의힘 도·시의원 후보와 함께 시장을 돌며 시장 상인들과 주민들을 만나 일일이 손을 잡고 인사로 지지를 호소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