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소식] 배우 이태성, 해운대구에 양곡 1500㎏ 기부 등
[부산=뉴시스] 김성수 해운대구청장(사진 왼쪽)과 배우 이태성 씨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해운대구청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뉴시스]이동민 기자 = 부산 해운대구는 배우 겸 화가 이태성 씨가 해운대구청에 양곡 1500kg을 기부했다고 8일 밝혔다.
쌀은 오는 20일 이후 취약계층에 배부될 예정이다.
한편 이태성 씨는 지난 6월 25일부터 해운대구 '갤러리 더 스카이'에서 This Appear(부제: 사라지는 소중함을 마주할 때)라는 주제로 개인전을 열고 있다.
◇기장군 '학교 밖 청소년 대학탐방' 참가자 모집
기장군청 전경 (사진=기장군청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 기장군은 오는 8월 17~19일 2박 3일간 실시하는 '학교 밖 청소년 대학탐방'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학교 밖 청소년 대학탐방은 기장군 청소년 참여예산제 공모에 선정된 사업으로, 개인 사정상 학교를 다니지 못하는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서울 소재 유명대학 탐방과 진로체험 등을 통해 새로운 꿈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주요 내용으로는 ▲서울대·연세대 캠퍼스 탐방 및 재학생과의 만남을 통한 진로·진학 상담 ▲국회의사당·KBS·한국신문박물관·국립중앙박물관 등 방문 ▲한국잡월드 청소년관 진로·직업 체험 등이다.
참여 대상은 기장군에 거주하는 만 9~23세 학교 밖 청소년이며, 군은 오는 11일부터 31일까지 기장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25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