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소식] 초복 맞이 경남지역 생산 수박 나눔 등
NH농협은행 경남본부, 초복 맞이 경남지역 생산 수박 나눔 *재판매 및 DB 금지
올해로 출범 10주년을 맞이한 NH농협은행 경남본부는 지난 7월1일 ‘농협은행 경남 10년사 발간 및 비전 선포식’을 통해 ‘고객중심 초혁신 디지털 뱅크’로의 도약을 다짐했다.
특히 이번에 전달 된 수박은 함안군에서 생산된 전국 최고 품질의 수박으로 지역 및 농업·농촌과 상생하고자 하는 농협의 의지를 강조했다.
◇한국은행 경남본부·경남테크노파크 공동 세미나
한국은행 경남본부와 경남테크노파크는 수소 에너지, 소형모듈 원자로(SMR) 등 미래 에너지산업 발전이 경남경제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보고, 동남권 메가시티를 중심으로 한 경남선도산업 육성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한다고 15일 밝혔다.
경남지역 미래 에너지산업 전망과 선도산업 육성방안이라는 주제로 열리며 한국은행 경남본부와 경남테크노파크가 공동 세미나 형태로 진행하며 오는 21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경남테크노파크 본부동 1층 대강당에서 열린다.
[대전=뉴시스] 전신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이 국민의힘 대선후보 시절인 작년 11월 29일 오후 대전 대덕연구단지 내 한국원자력연구원을 방문해 소형모듈원자로(SMR)를 살펴보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2021.11.29. [email protected]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