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율곡동 행정복지센터, 김천상무 후원회원 가입
율곡동 행정복지센터 김천상무 후원회원 가입 (사진=김천상무프로축구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5일 김천상무프로축구단에 따르면 김천시 율곡동 행정복지센터는 '김천상무 후원회원' 가입 행사를 열었다.
김종현 율곡동장과 직원 15명은 105만원을 모금해 후원회원에 이름을 올렸다.
율곡동은 한국전력기술, 도로공사, 교통안전공단 등 12개 이전공공기관이 밀집한 지역으로 성장 거점 신도시의 새로운 발전 모델이 되는 명품 혁신도시로 거듭나고 있다.
율곡동은 지자체 중 최초로 후원회원에 가입하며 김천상무의 발전을 응원했다.
김천상무 후원회원은 실버, 골드, 프리미어 회원으로 구분한다.
실버는 월 5000원 또는 연 5만원 이상, 골드는 월 1만원 또는 연 10만원 이상, 프리미어는 월 10만원 또는 연 100만원 이상 후원 시 가입할 수 있다.
후원회원 가입 시 실버 회원 이상은 선 예매 혜택, 멤버십 카드 증정, 관중 입장 동선 상 후원회원 명단 게시, 구단 월간 매거진 홈경기 시 증정, 경기 결과 SMS 발송, 구단 행사 우선 초청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골드 회원 이상은 홈경기 프로선수단 하이파이브 행사 참여, 구단 기념품 증정 등 특전이 추가된다.
프리미어 회원은 VIP 주차장 및 VIP석 이용, 플레이어 에스코트 진행 등 특전이 제공된다.
후원회원 가입은 축구단 사무국 방문 신청 또는 홈경기 당일 가입 부스에서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으로는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가입 신청서 작성 후 구단 공식 이메일([email protected]) 로 전송하면 가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김천상무 사무국 마케팅 팀(070-4105-4058)으로 전화 문의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