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소식] 내손도서관 '겨울방학 프로그램’ 운영 등
내손도서관 겨울방학 프로그램 운영 안내.
[의왕=뉴시스] 박석희 기자 = 경기 의왕시는 겨울 방학을 맞아 관내 내손도서관에서 다음 달 9일부터 2월2일까지 어린이들을 위한 ‘겨울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프로그램은 ▲배우고 놀자! 세시풍속으로(초등1∼2) ▲재미 솔솔 인물 따라 역사 여행(초등2∼3) ▲새로운 컴퓨터 세상(초등3∼4) ▲알고 보면 더 재미있는 미술 박물관(초등 4∼6) 등 4가지로 구성됐다.
이번 프로그램은 내손도서관 4층 시청각실에서 진행되는 가운데 오는 21일 오전 9시부터 내손도서관 홈페이지와 리브로 피아(앱)에서 참여 희망자를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재료비 및 개인 준비물은 추후 도서관의 안내에 따라 준비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내손도서관(031-345-2646)에서 안내한다.
시상식 현장.
경기 의왕시는 의왕도시공사가 경기도 수자원본부 주관 ‘2022년 경기 남부 맑은 하천 사회공헌사업’의 우수기관에 선정돼 최근 표창과 현판을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공사는 올해 초 이번 사업의 참여기관으로 선정된 이후 4월부터 최근까지 관내 왕송호수 인근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진행한 가운데 지난 16일 열린 ‘사업 성과공유회’에서 우수기관 표창을 받았다고 전했다.
도시공사 직원들은 테마별로 자체 발대식을 열고, EM 흙 공던지기, 플로깅 실천, 현대로템·한국농어촌공사 합동 봉사 등을 하며, 호수 주변 정화와 함께 지역주민의 수질 환경 인식 향상에 주력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