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기섭 진천군수, 토크콘서트로 군민 공감 소통
[진천=뉴시스] 송기섭 진천군수와 함께하는 군민공감 토크콘서트. (사진=진천군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17일 군에 따르면 송 군수는 전날 충북혁신도시 내 충북테크노파크 오픈랩을 찾아 덕산읍 주민들을 만났다.
송 군수는 군정 운영 방향을 설명하고 주민 의견 수렴 등 소통에 나섰다.
이어 17일에는 광혜원면행정복지센터에서 주민들과 만났다.
20일에는 진천읍, 21일에는 문백면, 22일에는 백곡면, 23일에는 이월면, 24일에는 초평면에서 주민들과 토크콘서트를 한다.
백곡면은 백곡초등학교 강당에서, 나머지 읍면은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각각 연다.
송 군수의 이번 읍면 주민과의 대화는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소탈한 분위기에서 진행한다.
[진천=뉴시스] 송기섭 진천군수와 함께하는 군민공감 토크콘서트. (사진=진천군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현장에서는 '군민이 묻고 군수가 답하다'는 슬로건을 내걸고 주민 건의사항 외에도 군수의 일과, 외부활동 등의 질문도 나왔다.
첫날 격식을 차리지 않은 편안한 복장을 한 송 군수는 특유의 직설적이면서도 재치 있는 답변으로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송 군수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군정에 적극 도입하겠다는 실천의 의미로 격의 없는 군민과의 대화를 처음 시도해봤는데 생각보다 좋은 반응이어서 기쁘다"며 "민선 8기의 중심을 '변화와 혁신'에 뒀다. 저 자신부터 변화의 중심에 서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