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의회 후반기 민주당 원내대표 박해정
부대표엔 이종화 선임
[창원=뉴시스] 강경국 기자 = 박해정 경남 창원시의원. (사진=창원시청 제공). 2024.06.26.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원내대표단 부대표에는 이종화(이동,자은,덕산,풍호동) 시의원, 사무국장에는 서명일(회원1·2,석전,회성,합성1동) 시의원, 정책위원장에는 전홍표(월영,문화,반월중앙,완월동) 건설해양농림위원장, 대변인에는 진형익(비례대표) 시의원이 각각 선임됐다.
박해정 신임 원내대표는 "선배, 동료 의원들의 총의를 모아서 다가오는 2026년 지방권력 교체 시기를 잘 준비하겠다"며 "원내대표로 선출해 주신 선배 동료 의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소감을 밝혔다.
또 "주요 현안에 대한 대응력을 높이고, 시민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의정 브리핑을 정례화하겠다"면서 "창원시 민주당 국회의원인 허성무 의원실과 긴밀하게 소통해 시정에 대한 역할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창원=뉴시스] 강경국 기자 = 더불어민주당 이종화 경남 창원시의회 의원(이동,자은,덕산,풍호동)이 11일 플랫폼 노동자 실태조사 근거 마련을 위해 창원시 플랫폼 노동자 지원 조례 일부 개정안을 발의하고 있다. (사진=창원시의회 제공). 2023.09.11.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