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갑 얇은 대학생 위해…YBM인강, 토익 환급코스 운영
여름방학 어학성적 향상…최대 300% 환급코스
[서울=뉴시스] YBM인강 토익 환급코스 (사진=YBM넷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승주 기자 = YBM넷의 온라인 교육브랜드 YBM인강이 '토익 환급코스'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토익 강의를 수강하고 목표 점수에 도달하면 최대 300%까지 환급되는 코스다.
여름방학을 맞아 토익 등 어학시험 성적 향상을 목표로 학원, 인터넷 강의 등을 찾는 대학생들이 많아지고 있다.
최근 알바 취업포털 A사에서 남녀 대학생 약 8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대학생 여름방학 계획' 조사에 의하면, 해야 할 일 2위로 외국어 시험공부(30.8%)가 선정됐다.
이에 교육업계는 사정이 여의찮은 대학생을 위해 미션 성공 시 수강료를 환급해 주거나 무료 시험 응시권을 추가 제공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YBM인강의 토익 환급코스는 목표 점수 및 강사에 따라 ▲트리플 환급코스 ▲박혜원 환급코스 ▲미친토익 환급코스 총 3개의 코스로 나뉘며, 수강생 스타일에 맞춰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트리플 환급코스는 점수별 차등 환급 정책으로 수강생의 토익 점수에 따라 환급금이 최대 300%까지 지급되고, 교재 구입비도 추가로 지원된다. 목표 점수 800점을 달성하지 못하면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박혜원 강사의 모든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박혜원 환급코스'는 학습자들이 단기간 목표 점수에 도달할 수 있는 효율적인 학습 방법을 제시하며 토익 850점 이상 달성하면 100% 환급된다.
미친토익 환급코스는 LC 최윤선&RC 인하나 강사가 각각 영역별로 특화된 강의로 토익 입문자부터 목표 점수별로 맞춤형 이론과 학습플랜을 제시한다. 목표점수 750점 이상일 경우 100% 환급된다.
YBM인강 관계자는 "많은 대학생이 방학기간 어학 성적 향상을 목표로 삼고 있다"며 "학습동기 부여는 물론 비용 부담까지 덜어주는 YBM인강 토익 환급코스와 함께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