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라서 더 신나는 서울랜드…눈썰매·빙어 낚시
2600여 평 부지에 일반용(120m)·유아용(50m) 슬로프 설치…서울랜드 입장객 무료
빙어 낚시는 '뜰채 낚시' '얼음 낚시' 등 2종(유료)…얼음 낚시 이용 시 '얼음 썰매'도
서울랜드 '눈썰매장' *재판매 및 DB 금지
김정환 관광전문 기자 = 경기 과천시 광명로 서울랜드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눈썰매장'을 '서울랜드 스노우펀랜드' 안에 최근 개장했다.
약 8500㎡(2600여 평) 부지에 일반용(120m)과 유아용(50m) 슬로프가 설치됐다.
너무 가파르지도 않으면서 폭도 넓어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안전한 가운데 스피드의 즐거움과 짜릿한 스릴을 만끽할 수 있다.
키 120㎝ 이하 어린이는 유아용 슬로프에서 보호자와 동반 탑승하면 된다.
눈썰매장 내 '눈 놀이터'에서는 눈사람 만들기, 눈싸움 등이 가능하다.
서울랜드 입장 고객 무료 이용.
서울랜드 '눈썰매장'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랜드 스노우펀랜드에서는 '빙어 낚시'도 즐길 수 있다.
빙어를 뜰채로 낚아 올리는 '뜰채 낚시', 얼음 호수 위에서 진행하는 '얼음 낚시' 등 2종이다. 각 유료다.
뜰채 낚시는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하다.
얼음 낚시는 기상 상황을 고려해 오픈할 방침이다. 얼음 낚시 이용 시 '얼음 썰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눈썰매와 빙어 낚시를 통해 겨울을 충분히 즐겼다면, 꽁꽁 언 손발을 녹일 차례다.
서울랜드에는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실내 공연이 열린다.
어린이에게는 '떠나요, 동화의 숲', 가족에게는 매 주말 이벤트 홀에서 열리는 특별 초청 공연인 '웃음 폭발! 코믹 매직 콘서트'를 추천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고객센터 확인.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