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나절 호캉스도 있네"…스위트호텔 제주, 시즌 패키지
고객 니즈·취향 반영해 패키지 세분화
![[서울=뉴시스] 스위트호텔 제주, 봄·여름 시즌 패키지. (사진= 교원그룹 제공)](https://img1.newsis.com/2025/04/08/NISI20250408_0001811946_web.jpg?rnd=20250408103500)
[서울=뉴시스] 스위트호텔 제주, 봄·여름 시즌 패키지. (사진= 교원그룹 제공)
먼저 여름철 호캉스를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콘셉트의 '쿨 & 코지 카바나' 패키지를 준비했다. 이 상품은 커플 세트와 패밀리 세트로 나뉘는데, 기본적으로 객실 1박과 빙수, 카바나 2시간 이용권이 포함된 구성이다.
빙수는 옛날 팥빙수·파인애플·인절미·믹스베리·브라우니 중 하나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객실 타입에 따라 커플 세트와 패밀리 세트를 예약한 고객에게 제주산 천혜향으로 만든 천혜향 스무디 2잔과 치맥 세트가 각각 제공된다.
힐링과 여유에 최적화된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힐링 & 리프레쉬 스테이'는 호텔에서 머무는 동안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면서 아로마테라피와 허브워터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상품에는 기본적으로 객실 1박과 허브워터 2잔, 아로마테라피 1회, 조식 뷔페가 포함돼 있다. 연박 시에는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만든 하와이안 포케가 1회 제공된다. '쿨 & 코지 카바나'와 '힐링 & 리프레쉬 스테이' 패키지는 오는 8월 31일까지 체크인하는 일정으로 예약할 수 있다.
반나절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이색 패키지도 준비했다. 디럭스 객실 5시간 이용과 수영장인 블루 오아시스를 하루 종일 이용할 수 있는 구성이다. 여기에 스낵바 메뉴 1개와 음료 2잔도 함께 제공된다.
이와 함께 아침에는 테라스에서 룸 서비스 조식을 맛볼 수 있고, 저녁에는 바삭한 치킨과 생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도 판매 중이다. 이 상품은 패밀리 테라스 또는 벙크 테라스 객실 예약 시에만 만나볼 수 있다. 오는 6월 30일까지 체크인하는 일정으로 한정 판매한다.
스위트호텔 관계자는 "봄·여름 시즌을 맞아 계절 특성과 다변화하는 고객 취향과 니즈 등을 반영한 패키지를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