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사회

[원추 오늘의 운세]쥐띠, 동기간 불화 조심

등록 2014.12.19 00:01:00수정 2016.12.28 13:50:13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12월19일 금요일 (음력 10월28일·갑자)

 ▶ 쥐띠 = 동기간에 우애가 없으니 불화가 생길 듯. 서로가 양보하고 위하는 마음이 필요하다. 노부모있는 사람은 우환이 염려된다. 소·용 ·닭띠가 가족 중에 있으면 서로 언행을 조심하라. 시비가 엇갈려 형제간에 우애가 상할까 우려된다.

 ▶ 소띠 = 매사에 신중히 생각해 처리함이 좋다. 특히 북·남쪽 사람과의 인연은 더욱 길하다. 주변사람과 시비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라. 5·7·11월생 애정면에 구설이 뒤따르니 행동을 조심하고 가정을 지켜라.

 ▶ 범띠 = 미혼은 배필이 생길 듯 하고 사업하는 사람은 일이 번창하니 매사 순조롭다. 겸손한 자세로 하루를 보내라. 7·9·12월생 양보해야 사랑이 순조롭다. 부부는 일심동체인만큼 화합함이 좋다. 건강에 각별히 신경 쓸 때.

 ▶ 토끼띠 = 3·5·9월생은 어느 길이 올바른 길이고 또 잘못된 것인지 판단하기 힘들면 주위사람의 조언을 참고하고 처신함이 좋다. 여행을 가는 것은 좋지만 혼자서는 가지 말아야 한다. 이성문제로 뜻밖의 변을 당할 우려가 있으니 몸조심 하라.

 ▶ 용띠 = 두 가지 일을 놓고 망설이지 말고 과감히 하나만 택하는 게 좋다. 선택의 지혜는 분명히 올 것이다. 오랜만에 좋아하는 사람에게서 선물도 받겠다. 기분전환으로 나들이를 가서 가정에 활력을 불어 넣어라. ㄱ·ㅊ·ㅇ성씨는 인내가 필요하다.

 ▶ 뱀띠 = 윗사람의 충고를 귀담아 들어라. 어른말을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긴다고 말이 있듯이 ㅅ·ㅂ·ㅊ성씨는 서두르지 마라. 4·6·8월생은 차분한 행동으로 현재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을 듯. 남쪽방향이 길하다.

 ▶ 말띠 = 가정 일에 신경 쓸 때이다. 외출이 너무 잦으면 뜻하지 않는 일로 구설을 들을 수 있다. ㅅ·ㅂ·ㄴ성씨는 조심하고 자신의 분수를 잃지 말아야 한다. 이것저것 처분해야 한 가지 일이라도 할 수 있다.

 ▶ 양띠 = 남을 의지하려고만 하지 말고 자신의 능력으로 하겠다는 결심으로 홀로서기를 하라. 하면 된다는 굳은 의지가 부족하기 때문에 제자리걸음을 면치 못한다. 3·9·10월생은 인내하는 정신이 필요하니 서두르지 말고 때를 기다려라.

 ▶ 원숭이띠 = 고진감래라고 했던가 약간의 고통은 누구에게나 있는 법. 그동안은 마음만 앞서고 뜻대로 풀리지 않았지만 서서히 때가 오고 있음을 알라. 급하게 나서지도 서두르지도 말고 순서대로 추진하면 좋은 일 눈앞에 있다. 북쪽이 길하다.

 ▶ 닭띠 = 하고자 하는 일을 순서대로 차근차근 진행하면 큰 성과 있다. 애정으로 구설이 따르니 조심하고 음주를 삼가라. 자녀들을 따스한 사랑으로 감싸주는 것이 이탈을 막는 길임을 알라. 2·8·12월생 현재의 생활을 극복해야 할 때다.

 ▶ 개띠 = 어느 누구든지 우연히 부를 누릴 수는 없다. 요행만 바란다면 세월만 허비하고 후회 속에서 차 떠나가고 손드는 격. 꾸준히 노력한 사람만이 수확의 기쁨을 맛보는 이치를 알라. ㅂ·ㅊ·ㅇ 성씨 남쪽에 화가 있으니 조심함이 좋다.

 ▶ 돼지띠 = 도처에 갈 곳은 없어도 몸은 분주하고 짜증나는 일이 많다. 매사에 신중을 기하고 내실을 기함이 좋다. 명예와 인기를 한 몸에 받을 수 있는 절호에 기회가 왔으니 교만과 애정에 불만은 금물이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

구독
구독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