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사회

[원추 오늘의 운세]양띠, 알아주는 사람이 없구나

등록 2015.04.25 00:01:00수정 2016.12.28 14:54:49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5년 4월25일 토요일(음력 3월7일·신미)

 ▶쥐띠 = 지성이면 감천이다. 정성이 하늘에 닿아 조화를 이루니 대길 운. 마음이 어린애 같아 부부간에 잔정을 받고 싶다. 자신도 자상함을 보여라. ㅂ·ㄹ·ㅊ성씨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냄이 좋겠다.

 ▶소띠 = 유혹을 물리칠 수 있는 인내가 필요할 때. 자신의 신분과 분수를 지키고 주어진 일에 전념해야 모든 것이 길하다. 3·7·12월생 무조건 좋다고 사랑이 아니다. 61·49년생은 구분해서 사랑하라. 후회할 일 생길 듯.

 ▶범띠 = 세상의 눈을 신경 쓰지 말고 순리대로 행한다면 부정을 물리칠 수 있다. 자신을 도울 사람은 어려울 때 같이 지낸 사람이니 속사정을 말하고 진실을 보여라. 사람을 속이는 것은 비겁한 행위다. 4·6·11월생 마음을 비워라.

 ▶토끼띠 = 자존심을 한 번쯤 꺾는다고 해서 손해를 보는 것은 결코 아니다. 당장은 견디기 힘들겠지만 지나고 나면 마음도 편하고 득도 있겠다. 내가 먹고 남을 주는 것은 대접이 아니다. 5·8·12월생 베풀어라. 북동쪽에서 도움 줄 듯.

 ▶용띠 = 당장은 고전을 면하기 어렵지만 재기의 빛이 보인다. 한탕주의 생각만 버린다면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릴 듯. 하는 일에 자신을 갖고 노력으로 추진하면 만사형통하겠다. 2·5·11월생 애정적인 양보만이 행복을 찾을 수.

 ▶뱀띠 = 계획대로 순조로우나 어깨가 무겁다. 더욱더 분발하면 칭송 받겠다. 처자식 있는 몸이 늦게 삶을 변화시키는 것은 사회적이나 가정적으로 지탄 받는 일이니 65·53년생은 심사숙고해서 신중히 처신하라. 서북쪽 사람의 도움이 필요할 때.

 ▶말띠 = 현재는 의욕이 상실돼 모든 것을 떠나고 싶은 생각 뿐. 마음에 안정을 찾고 새로운 계획으로 최선을 다하라. ㄱ·ㅈ·ㅎ성씨 애정에 위기일발 이별수가 뒤따를 듯. 어떠한 문제에 당면해도 차분히 해결해 나감이 좋다.

 ▶양띠 = 건강에 신경 쓸 틈도 없이 달려왔지만 알아주는 이 하나도 없구나. 부부간의 비밀은 보장 받지 못한다. 미움이 변하여 원망이 되고 이별될 운이니 마음의 문을 열고 대하라. 3·7·9월생 자신을 억제 할 것.

 ▶원숭이띠 = 현재는 침체상태. 동업을 하거나 투기를 한다면 신용 하락으로 어려워지게 되니 현상유지에 만족하면 좋을 듯. 형제간에 동업은 피하라. 끝에는 원망만 남을 뿐이다. 1·7·11월생 자금융통이 힘에 겨울 듯.

 ▶닭띠 = 자책하는 것은 최악의 선택이다. 고난의 길은 자신이 만드는 것. 어려운 고비는 누구에게나 있으나 종류가 다를 뿐. 자신을 가지고 용기를 잃지 않는 것이 좋을 듯. ㅈ·ㅊ·ㅇ성씨 인내가 필요할 때.

 ▶개띠 = 계획한 일이 불경기라고 낙심하지 마라. 참을성이 필요하고 더욱더 노력해야겠다. 2·5·9월생 앉아서만 성취하려면 득이 없다. 46·58년생 생각과 행동이 일치해야 득이 많아 보람이 클 듯. 동쪽이 길.

 ▶돼지띠 = 직장인은 찬사를 받겠다. 인기인은 명성을 높이니 행운의 날이 될 듯. 자기관리에 힘쓰는 것이 발전임을 알라. ㄱ·ㅅ·ㅂ성씨는 자기행동이 분명하다면 행운이 따를 듯. 1·2·3월생 검정색을 피하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

구독
구독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