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사회

[원추 오늘의 운세]말띠, 도망치지 말고 정면승부를

등록 2015.07.29 00:01:00수정 2016.12.28 15:23:03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9월8일 월요일 (음력 8월15일·임오)  ▶쥐띠 = 해온 일들이 결실을 볼 시기. 자신감과 의지가 필요한 때. 남자가 하는 일은 순조롭고 여자의 일은 초조하다. ㅂ·ㅅ·ㅇ성씨 미혼자는 가벼운 마음으로 산책하며 여유 있는 시간을 가져볼 것.  ▶소띠 = 남에 대한 배려를 잊지 않을 때 복이 온다. 아집과 욕심은 매사를 그르치니 주의. 자리변동이 문제를 해결할 것 같지만 더 큰 문제가 된다. 7·8·9월생 흰색이 길하며 미운 사람 사랑할 줄 아는 아량 필요할 때.  ▶범띠 = 3·10·12월생 어둠 속에서 빛이 생길 수. 희망을 가지고 매진하면 좋은 성과 나타날 듯.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읽어주는 마음가짐이 필요한 시기. 사업자는 서두르지 말고 치밀한 계획을 세워 행하라. 동업은 금물.  ▶토끼띠 = 남의 소문에 흔들리지 말고 새로운 각오로 본인 의지대로 처신할 것. ㄱ·ㅇ·ㅈ성씨 좋은 구상 떠오를 듯. 4·6·11월생들에게 특히 행운의 날이나 상대를 이해하고 양보할 때 더 큰 이익 온다. 기름진 음식은 삼가.  ▶용띠 = 매사 혼란스럽고 의욕도 떨어졌다. ㄱ·ㅈ·ㅁ성씨 마음잡고 하던 일 열심히 할 것. 쥐·말·양띠에게 도움을 청함이 어떨지. 1·7·9월생 사랑하는 사람과 신경전은 서로 손해만 따를 뿐. 생업에 전념한다면 더 큰 성과 있겠다.  ▶뱀띠 = 구상하고 있는 일 이루겠으니 ㅈ·ㅇ·ㅁ성씨 기대할 만할 듯. 가정에 신경 쓰는 것이 모두를 위하는 길. 직장여성은 상대에 대한 애정을 확인시켜 줘라. 2·5·8월생 신규 사업 투자는 확실한 계획을 세워 추진하라.  ▶말띠 = 계획한 사업 전망 밝다. ㅇ·ㅊ·ㅌ성씨 능력이 발휘될 시기니 힘껏 밀고 나갈 것. 새 거래처 망설이지 말고 힘있게 추진하라. 남녀미혼은 힘있게 노래하면 사랑을 얻을 수. 2·7·12월생 관재수 있으니 도장 함부로 찍지 마라.  ▶양띠 = 남의 말만 쫓아가지 말고 1·3·5월생 자신의 신념으로 일을 추진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증권이나 투기에 승산이 있지만 오늘의 행운이 계속되는 게 아니니 투기는 삼가. ㄴ·ㅈ·ㅇ성씨 파란색이 길하며 매매건 불리하겠다.  ▶원숭이띠 = 시간이 지났는데도 성급한 행동은 여전하다. ㅁ·ㅇ·ㅎ성씨 시간을 가지고 자기 수양에 힘쓸 때. 가정문제는 어려운 일 많았지만 잘 넘겼으니 내 책임이라는 생각으로 가꾸어야 한다. 2·9·10월생 삶 자체를 진실하게 추구하라. 책임질 수 있는 말만 할 것.  ▶닭띠 = 고생 끝에 낙이 있다는 말 오늘을 두고 한 말이다. 힘든 시기를 넘기면 좋은 일들이 펼쳐지리라. 7·10·12월생 채무관계·재판 잘 해결될 듯. 그대의 진실한 마음을 하늘이 돕는다. ㅇ·ㅈ성씨 남자라면 아내와 자녀에게 사랑표현 할 것.  ▶개띠 = 3·6·9월생 매사가 어려운 것 같지만 하나하나 해결하고 나면 노력의 대가 크겠다. ㅂ·ㅇ·ㅎ성씨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히는 격이니 사랑하는 사람 애정 확인해볼 것. 혼자 고민하지 말고 대화로 해결하라. 소화기 질환 주의.  ▶돼지띠 = 문서관계에 신중한 검토가 필요. 오늘은 일가친척과 어울려 이야기를 나누는 것도 좋다. ㅊ·ㅍ·ㅁ성씨 남의 일에 휘말려 자기 것 잃을 수. 개·용띠가 도움 주겠다. 4·6·10월생 말하는 쪽보다 듣는 쪽을 택하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5년 7월29일 수요일(음력 6월14일·병오)

 ▶쥐띠 = 무슨 일을 하든지 약속과 신용은 중요한 것. 미래를 위해서 자기가 책임질 일은 남에게 전가하지 마라. 한꺼번에 모든 것을 잃게 된다. ㅅ·ㅊ·ㅎ성씨 특히 지나친 신경은 금물. 건강이 염려된다.

 ▶소띠 = 이 길이 아니라는 것을 본인이 알면서 두 길을 쫓으려 말고 분별력 있는 행동을 취하라. 가정의 불안은 본인의 앞길을 막는다. 하고 싶고 알고 싶은 것 많지만 한꺼번에 많은 욕심은 금물.

 ▶범띠 = 남들이 보기에는 행복을 다 갖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외로움. 고독함도 그대 차지구나. 그러니 모든 일 나서지 말고 근신하라. 주위에서 빼앗으려는 사람뿐 도움 줄 자 없다. 조금 더 인내할 때.

 ▶토끼띠 = 인생에 예행연습은 없다. 항상 분수를 지키고 자기 자신이 어떻게 처신해야 옳은 행동인지 반성해야 할 때다. 애정문제로 연연하다 모든 것을 놓칠 수 있으니 ㄱ·ㅂ·ㅅ성씨는 새로운 각오가 필요.

 ▶용띠 = 마음을 새롭게 하고 극한 상황을 슬기롭게 대처할 때다. 가족, 친지의 자문을 받아 의논할 때 길이 열릴 듯. ㄱ·ㅊ·ㅇ성씨 별거수가 따르니 가정을 지켜라. 7·8·9월생 흰색 옷은 본인의 힘을 나타냄.

 ▶뱀띠 = 인생을 살아가는데 있어서 제일 크게 비중을 차지하는 건 사랑이다. 언짢은 행동이 보이더라도 조금씩 양보하는 마음으로 산다면 언젠가는 좋은 일을 맞이할 듯. 1·2·3월생 검정색 삼가고 푸른색으로.

 ▶말띠 = 사랑도 흔들리고 가정에는 질병과 마음에 상처가 깃들어 정신적인 고통이 따를 듯. 2·8·9월생 도망치지 말고 부딪쳐서 해결하라. 길게 끌어온 무거운 짐을 벗어 버리고 홀가분한 마음이 될 것이다.

 ▶양띠 = 날이 갈수록 금전도 마음도 힘이 들 수. 쓸데없는 고집을 버리고 의욕을 잃지 마라. 주어진 일에 더욱더 전진할 때 서서히 풀릴 듯. 1·4·9월생 금전으로 구설이 따르나 의류업 종사자는 대성할 수.

 ▶원숭이띠 = 어려움을 서로 극복하면서 사는 것이 사랑인데 마음의 문이 굳게 닫혀 있으니 웃고 살기 힘들겠다. 가정을 화목하게 이루려면 서로가 이해하고 감싸주는 아량이 필요할 때다. 인내와 노력 앞에는 이길 자가 없음을 알라.

 ▶닭띠 = 먹구름 걷히고 가을 하늘 청명하니 추진하는 일 순조롭게 풀릴 듯. ㄱ·ㅈ·ㅇ성씨 믿고 따를 수 있는 행동을 보여라. 사랑하는 자 마음으로 울며 떠날 수. 진실된 사랑이 무엇인가 생각할 때다. 복잡한 관계는 정리하는 게 본인을 위하는 길.

 ▶개띠 = 어려움을 대신해 줄 수는 없지만 가까운 사람끼리는 기쁨을 나누면 배가 되고 슬픔을 나누면 반이 된다. 서로 사랑하는 마음이 요구된다. 질투가 심하면 미움과 저주가 싹트는 것임을 알라.

 ▶돼지띠 = 인내하고 참는 것만이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는 길이다. 조급한 마음은 일을 그르치는 법. 지혜롭게 다스려라. 혼자서 제아무리 애쓴다 해도 쉽게 풀리지 않으니 부부 화합하여 내실을 기하고 남쪽사람 도움주면 받아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

구독
구독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