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브, 와디즈와 제휴 '마케팅 웹 콘텐츠 제작·홍보' 지원
소프트스피어, 와디즈에서 마케터 대상 웹 콘텐츠 교육 실시
MZ 공략 웹 코딩 콘텐츠 솔루션 무상 제공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웹 콘텐츠 전문 기업 ‘소프트스피어’의 웹 콘텐츠 플랫폼 ‘메타브’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와 제휴를 맺고 ‘메타브x와디즈 심리테스트 마케팅 스쿨’ 강의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강의는 MZ세대를 공략하고 싶어하는 와디즈 메이커가 펀딩 프로젝트를 홍보하기 위해 웹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돕는 것에 초점을 두고 있다. 성향-유형 테스트를 비롯해 다양한 웹 코딩 콘텐츠를 손쉽게 제작하고 업로드할 수 있는 메타브를 통해 테스트 기획 노하우부터 메타브의 웹 콘텐츠 제작 솔루션 사용법까지 배울 수 있다. 이 모든 과정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프로젝트 참여는 오는 27일까지 와디즈에서 할 수 있으며, 최대 200명 선착순으로 마감될 예정이다. 또한 지난 14일 와디즈에서 오픈된 ‘갓생템 기획전’에 참여하는 메이커들을 대상으로 메타브가 다양한 지원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임하은 소프트스피어 대표는 “웹 콘텐츠는 이미지, 영상과 달리 콘텐츠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내(I)’가 들어가는 콘텐츠로 높은 몰입도 속에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어 많은 기업에서 제작하는 것”이라며 “이번 제휴를 통해 새로운 도전을 하는 펀딩 메이커분들에게 힘이 되어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