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X민경훈 '사랑하지 말 걸 그랬나 봐요' 19일 공개
[서울=뉴시스] 딘딘X민경훈 EP '소음집', 사랑하지 말 걸 그랬나 봐요. (사진=디앤디코퍼레이션 제공)2021.07.15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안소윤 인턴 기자 = 가수 딘딘과 민경훈이 듀엣곡을 발매한다.
19일 딘딘은 EP '소음집' 두 번째 선공개곡 '사랑하지 말 걸 그랬나 봐요'를 발표한다.
신곡 '사랑하지 말 걸 그랬나 봐요'는 딘딘이 지난 3월 발매한 EP '소음집'의 첫 번째 선공개 곡 '더는 사랑 못할 거예요' 이후 4개월 만에 발표하는 곡이다. 딘딘이 직접 작사, 작곡에도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신곡은 딘딘이 오로지 민경훈과의 작업만을 생각하고 만든 곡이다. 록 발라드 장르라는 새로운 시도와 더불어 그가 어린 시절부터 동경해왔던 민경훈과의 듀엣곡이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풍부한 감정이 서려 있는 민경훈의 보컬과 딘딘의 매력적인 반전 보이스가 팬들에게 진한 감성과 여운을 선사한다. 첫 번째 선공개곡 '더는 사랑 못할 거예요'에서 감성 발라더로 변신한 딘딘은 이번 신곡을 통해 음악적 역량과 폭넓은 스펙트럼을 자랑할 예정이다.
한편, 딘딘과 민경훈의 듀엣곡 ‘사랑하지 말 걸 그랬나 봐요’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