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소식] 시, '기업지원 원스톱 창구' 운영 등
[화성=뉴시스] 화성시청 전경 (사진 = 화성시 제공)
[화성=뉴시스] 정숭환 기자 = 경기 화성시는 화성시 중소·벤처기업의 경영 애로 해소와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기업지원 One-STOP 창구’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지원대상은 화성시에 본사·공장·연구소가 위치한 중소·벤처기업이다. ▲창업 ▲기술 ▲인증 ▲생산관리 ▲판로개척 등 5개 분야 가운데 기업당 연간 최대 3회 한도 내에서 분야별 중복신청이 가능하다.
화성산업진흥원 기업지원플랫폼(hipa.hscity.go.kr)에서 컨설팅을 받고자 하는 자문위원 명단을 확인한 후 접수하면 된다.
◇ 화성산업진흥원, 2022년 콘텐츠 산업 육성 지원사업 기업 모집
경기 화성시는 ‘2022년 콘텐츠 산업 육성 지원사업’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참가자격은 콘텐츠 IP를 보유하거나 이용 권한을 가진 화성시 관내 중소기업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선정 기업에게는 IP와 혁신기술이 결합된 프로젝트 제작 비용을 기업당 최대 3000만원 지원한다.
이외에 대기업,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투자사 등 콘텐츠 산업 전문가의 맞춤형 멘토링이 진행된다. 멘토링을 통해 기업별 당면한 콘텐츠 관련 문제상황을 진단 및 코칭하고, 성장전략을 함께 모색함으로써 사업 고도화는 물론 투자와 판로개척까지 연계 지원한다.
접수는 오는 22일(금)까지로 화성산업진흥원 기업지원플랫폼(hipa.hscity.go.kr)에서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화성산업진흥원 창업·산업육성팀(031-278-4094)으로 문의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