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글로벌, 올해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건설사업관리 분야 모집…5월2일까지 홈페이지서 접수
[서울=뉴시스] 한미글로벌 CI.
[서울=뉴시스] 박성환 기자 = 한미글로벌이 2022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모집 기간은 오는 5월2일까지다. 모집 분야는 건설사업관리로, 담당업무는 ▲건설사업관리(품질·공정·설계·원가 등) ▲플랜트(발전·재생에너지) 프로젝트 관리 ▲기계설비 프로젝트 관리 ▲전기 단계별 설계·시공·품질·원가·인프라 구축 관리이다. 자격 요건은 건축, 토목, 기계/설비, 전기 관련 전공자로 오는 7월 입사가 가능하고,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남성은 병역을 필하거나 면제를 받아야 하고(2022년 7월 전역 예정자 포함), 외국어 능력 우수자와 국가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규정에 따라 우대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한미글로벌 본사 및 해외 법인을 포함한다.
한미글로벌의 신입사원으로 입사하게 되면 현장실습 OJT 및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지원 희망자는 5월2일까지 한미글로벌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해야 한다. 서류전형 이후 인공지능(AI) 역량검사, 면접전형, 건강검진을 거쳐 최종 합격 여부를 개별 통보한다. 코로나19가 지속되고 있는 점을 감안해 1차 면접은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할 방침이다.
한미글로벌 채용관계자는 "국내는 물론 해외 건설시장에서 건설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우수한 인재를 선발하고자 한다"며 "한미글로벌의 경영철학에 공감하고 글로벌 무대에서 함께 성장해 나갈 열정 넘치는 창의적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