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하이브 '드림 아카데미' 참가자, 오늘 팬미팅…유튜브·위버스 생중계

등록 2023.10.04 13:21:16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18인 참여하는 '브레이크 타임'

"치열한 경연 무대 아닌 진솔한 매력 확인 현장"

[서울=뉴시스] 드림아카데미 참가자 18명과 방시혁 하이브 의장. (사진 = 하이브 제공) 2023.09.2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드림아카데미 참가자 18명과 방시혁 하이브 의장. (사진 = 하이브 제공) 2023.09.21.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글로벌 슈퍼 그룹 '방탄소년단'(BTS)을 발굴한 하이브(HYBE)와 세계 최대 음반사인 유니버설 뮤직 그룹 산하 게펜 레코드가 뭉친 하이브x게펜레코드(HxG)의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프로젝트 '더 데뷔: 드림아카데미' 참가자 18명이 처음으로 팬들과 대면한다.

4일 하이브에 따르면, '드림아카데미' 참가자 18명은 이날 오후 2시30분부터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일지아트홀에서 열리는 미트 앤 그리트(Meet & Greet) 이벤트 라이브 '브레이크 타임(Break Time)'에서 팬들을 만난다.

18인은 첫 미션을 통과한 브루클린, 셀레스테, 다니엘라, 에밀리, 에즈렐라, 일리야, 칼리, 라라, 렉시, 마농, 마키, 메간, 메이, 나영, 사마라, 소피아, 우아, 윤채임 등이다.

K팝의 본고장인 국내에서 진행되는 '더 데뷔: 드림아카데미' 첫 팬미팅이라 의미가 있다. 하이브는 "치열한 경연 무대가 아닌, 참가자들의 진솔한 매력를 확인할 수 있는 현장"이라고 소개했다.

이날 '브레이크 타임' 오프라인 현장에는 그간 참가자들의 미션 퍼포먼스 영상을 본 뒤 위버스 투표에 참여한 인원 중 추첨을 통해 뽑힌 팬들이 참여한다. 아직 최종 데뷔조를 확정하지 않고 진행하는 이벤트 행사임에도 수많은 글로벌 팬들이 이번 팬미팅에 응모했다고 하이브는 전했다.
[서울=뉴시스] 2차 미션을 위해 한국에 입국한 '드림아카데미' 참가자들. (사진=하이브X게펜코리아 제공) 2023.09.1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2차 미션을 위해 한국에 입국한 '드림아카데미' 참가자들. (사진=하이브X게펜코리아 제공) 2023.09.1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아쉽게 당첨되지 않았거나 직접 참석이 어려운 글로벌 팬들은 하이브 레이블즈 플러스 유튜브 채널과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 라이브(LIVE)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로 시청 가능하다.

미국에 베이스 캠프를 차린 '더 데뷔: 드림아카데미' 참가자들은 두 번째 미션을 위해 지난달 중순 내한해 체류 중이다. 방시혁 하이브 의장은 최근 이들의 연습실을 깜짝 방문해 "아티스트에게 중요한 덕목은 음악과 무대, 팬들을 행복하게 하는 것"이라고 덕담을 건네기도 했다.

한편, 하이브의 첫 걸그룹 '르세라핌'의 '피어리스(FEARLESS)'와 '안티프래자일(ANTIFRAGILE)'로 치뤄진 이들의 두 번째 미션(MISSION 2 : TEAM MISSION) 퍼포먼스 영상은 지난달 29일 공개됐다. 18명 중 4명이 탈락하게 되는 미션이다. 탈락자는 오는 9일 0시에 발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