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직영 '행복쇼핑몰' 돌맞이 할인이벤트 풍성
군은 행복순창몰 오픈 1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행복순창몰 이용 회원과 신규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대대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선착순 450명에게 순창의 주요 특산품인 블루베리를 ㎏당 할인가 1만9900원에 판매하고 구매자에게는 이벤트 쿠폰 1만원권을 제공하며 신규 회원에게도 3000원권 쿠폰을 지급한다.
또 전 품목 모든 상품에 대해 오는 17일부터 7월12일까지 동시 할인을 진행한다. 단 관련 예산이 조기 소진될 경우에는 이벤트도 일찍 종료될 수 있다.
최영일 군수는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지역특산품 판로와 농가 소득증대를 위해 개설한 행복순창몰이 벌써 1주년을 맞이했다"며 "소비자들에게 믿을만한 쇼핑몰이라는 소문이 나고 생산자에게는 안정적인 판로처가 될 수 있도록 더욱 활성화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행복순창몰은 신선하고 안전한 농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자에게 판매하면서 입소문이 나 회원수도 크게 증가하고 있다.
운영 첫해인 지난해 회원수 2000명에 3700만원의 매출고를 올렸던 행복쇼핑몰은 올해 회원수가 6200여명까지 늘었고 매출 역시 1억3000여만원을 기록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순창군 농업기술센터 농산물유통팀에 문의하면 알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