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신규 이용자, 롯데월드 1000원에 간다
롯데월드 4개 사업장 할인가 제공
사업장별 선착순 1만명
[서울=뉴시스] 빗썸, 롯데월드 로고. (사진=빗썸) 2024.10.25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지영 기자 =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롯데월드와 종합이용권·입장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빗썸 이용자를 대상으로 롯데월드 4개 사업장(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의 종합이용권·입장권을 할인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빗썸에 새로 가입한 이용자는 1000원에, 기존 이용자는 55% 할인된 금액으로 종합이용권·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다만 신규 이용자의 경우 고객확인(KYC)까지 마쳐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롯데월드 홈페이지 '이달의 혜택'에 올라온 사업장별 쿠폰 코드를 빗썸 앱에 등록하면 된다. 쿠폰은 코드 등록 시점 기준 매주 월요일과 금요일 오후 5시 이후에 문자로 발송된다. 해당 쿠폰은 다음 달 30일까지 계정당 1회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도 증정한다. 빗썸 쿠폰 등록을 완료하고 티켓을 사용한 모든 이용자 중 10명을 대상으로 빗썸 포인트 100만점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사업장별 선착순 1만명, 총 4만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나들이 철을 맞아 빗썸 이용자에게 색다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