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소식]충북기협-글로스터호텔그룹 업무협약 등
[청주=뉴시스] 이도근 기자 = 충북기자협회(충북기협)는 18일 글로스터호텔 그룹과 상호 협업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했다.
협약에 따라 충북기협은 글로스터호텔 전 지점을 제휴 업체로 지정한다.
글로스터호텔은 충북기협 소속 회원과 직계가족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글로스터호텔 그룹은 청주와 제주, 전주, 인천에 지점을 두고 있는 국내 대표 호텔 브랜드다.
충북도는 내년 3월15일까지 4개월간 겨울철 도로 제설대책 기간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기간 24시간 근무·상황보고 체계, 도로관리청과 협조체계를 구축 운영해 체계적이고 신속한 제설에 나설 계획이다.
이를 위해 모래, 염화칼슘 등 제설제 6만4000t, 제설 덤프와 트랙터 등 장비 974대를 확보했다.
특히 대형사고의 주원인으로 꼽히는 도로 살얼음과 폭설 대응에 주력하기로 했다.
충북청소년성문화센터는 디지털 성범죄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해 오는 27일까지 불법촬영 예방 댄스챌린지 공모전을 연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불법촬영 예방 메시지를 담은 춤을 따라 하고 이를 촬영해 제출하는 방식으로, 온라인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수상자 5개팀에는 총 6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수상자는 다음달 2일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충북청소년성문화센터 홈페이지(www.cbsay.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