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아정 "크리스마스 新메뉴 먼저 맛보세요"…롯데百 인천점에 팝업
내년 1월 2일까지 크리스마스 팝업 열어
롯데백화점 인천점에 열린 요아정 크리스마스 팝업스토어.(사진=요아정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요거트 아이스크림 브랜드 '요아정'(요거트아이스크림의 정석)이 내년 1월 2일까지 롯데백화점 인천점에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롯데백화점 인천점 팝업스토어에 앞서 요아정은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대전, 대구 등 주요 도시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호응을 얻었다.
롯데백화점 인천점 지하 1층에 마련된 이번 크리스마스 팝업스토어는 연말연시 시즌을 맞아 특별한 분위기로 꾸며졌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요아정 12월 신메뉴 '트리의 정석'과 '산타의 정석'을 가장 먼저 맛볼 수 있다.
트리의 정석은 민트 초코쉘·민트팝팝·초코 브라우니·요아정초코링·다크초코 콘푸로스트 토핑을 조합한 새 시즌 메뉴다.
산타의 정석은 딸기우유 초코쉘·초코팝팝·치즈 큐브·라즈베리 쿠키 크럼블·생딸기로 구성된 꿀조합 메뉴다.
롯데백화점 인천점에 열린 요아정 크리스마스 팝업스토어.(사진=요아정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특히 요아정은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딸기 마니아층을 겨냥한 특별 메뉴인 '생딸기 와르르'도 선보였다.
'생딸기 와르르'는 제철을 맞아 신선하고 달콤한 생딸기와 초코쉘, 치즈큐브로 구성된 프리미엄 디저트 메뉴다.
이와 함께 지난 대전과 대구 팝업스토어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1인 메뉴 '요아정 싱글컵'은 라인업을 총 7종으로 확대해 만족도를 높였다.
이 밖에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싱글컵 플레인 교환권 및 신메뉴 교환권·요아정 3만원 이용권을 받을 수 있는 현장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해 호응을 얻고 있다.
요아정은 건강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생과일·그래놀라·초코쉘·벌꿀 등 50여 가지에 달하는 다양한 토핑을 취향에 맞춰 커스텀해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점이다.
현재 전국 50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으로 배달앱 데이터 기준, 8월에 이어 9월·10월 비수기에도 카페·디저트 분야 매출 1위를 달성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