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고객 있으면 어디든지"…아파트·쇼핑몰에 등장한 '이곳'

등록 2025.04.08 06:01:00수정 2025.04.08 07:28:23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바디프랜드, 강남 개포 대규모 아파트 단지에 신규 라운지 오픈

세라젬, '여성전용 헬스&뷰티 라운지' 콘셉트로 '웰라운지' 운영

코지마, 봄나들이 맞아 오는 6월까지 스타필드고양에 팝업 열어

[서울=뉴시스] 7일 헬스케어업계에 따르면 바디프랜드, 세라젬, 코지마 등이 최근 아파트, 쇼핑몰 등에 기존 체험형 매장에서 한 걸음 진화한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세라젬 제공) 202504.0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7일 헬스케어업계에 따르면 바디프랜드, 세라젬, 코지마 등이 최근 아파트, 쇼핑몰 등에 기존 체험형 매장에서 한 걸음 진화한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세라젬 제공) 202504.0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종호 기자 = 홈 헬스케어업계가 단순히 제품을 체험하는 공간을 넘어 각 공간에 특성에 맞춘 매장을 시도하고 있다. 특히 안마의자 등의 수요가 높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체험형 매장에 힘을 주고 있는 모습이다.

8일 헬스케어업계에 따르면 바디프랜드, 세라젬, 코지마 등이 최근 아파트, 쇼핑몰 등에 기존 체험형 매장에서 한 걸음 진화한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강남구 개포동에 위치한 대규모 아파트 단지 내 상가에 신규 라운지를 오픈했다.

바디프랜드 강남 개포 라운지는 인근 신축 8개 대단지에 거주하는 2만 세대 이상의 폭넓은 수요를 아우르는 입지이다. 라운지에 방문한 고객들은 바디프랜드 최신 헬스케어로봇과 의료기기, 마사지소파, 라클라우드와 정수기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쾌적한 환경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라운지에는 바디프랜드 소속 전문 영업사원들이 상주하며 고객들의 다양한 문의를 응대할 예정이다. 제품 체험과 구매·렌탈 상담은 물론, 내 몸에 딱 맞는 정확한 작동법이나 선호하는 마사지감을 찾고 싶은 기존 고객들도 라운지 방문 시 바디프랜드 제품을 200% 만족하며 사용할 수 있도록 상담을 진행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개포 라운지는 강남권에서도 가장 활성화된 대형 아파트 단지 내 상가에 위치해 접근성이 탁월하다"며 "방문하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신규 오픈 프로모션과 사은품도 제공 드리니 꼭 방문하셔서 바디프랜드만의 차별화된 헬스케어 기술력을 느껴 보시고 특별한 혜택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세라젬은 제험형 공간인 '웰카페'에서 '여성전용 헬스&뷰티 라운지'로 변화를 준 '웰라운지'를 선보이고 있다.

세라젬 웰라운지는 ▲코어존 ▲릴렉스존 ▲순환존 ▲운동존 ▲안티에이징존 등으로 구성됐다. 남녀 모두 방문가능하지만 일부는 여성에 특화된 체험으로 운영 중이다.

웰라운지는 2022년에 1호점인 은평뉴타운점을 개소한 이후 현재 서울, 부산 등 9곳과 미국 캘리포니아 1곳 등 국내외로 매장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코지마는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오는 6월 4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에서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쇼핑몰을 찾는 고객들에게 안락한 휴식과 풍성한 구매 혜택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편안한 분위기의 공간에서 제품 체험부터 1:1 맞춤 상담, 구매까지 한 번에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를 선보인다. 제품은 코지마의 대표 안마의자와 소형 마사지기 10종으로 폭넓게 준비했다.

코지마 마케팅부 김경호 본부장은 "안마기기는 직접 체험해보는 것이 중요한 고관여 제품인 만큼, 고객 접점을 높이기 위해 유동인구가 많은 쇼핑몰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게 됐다"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newsis.com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