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KT 멤버십 6월 '더블할인'…도미노피자·버거킹 반값 혜택

등록 2020.06.03 21:32: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작년 더블할인 인기 브랜드 최대 50% 할인

5Good 위크, VVIP/VIP 등 다양한 멤버십 서비스

KT 멤버십 6월 '더블할인'…도미노피자·버거킹 반값 혜택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KT가 지난 한 해 동안 멤버십 고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한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6월 더블할인 스페셜' 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KT는 고객들의 멤버십 이용 확대를 위해 고객이 원하는 날, 특정 제휴사에서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더블할인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더블할인 혜택과 함께 고객들의 이용패턴 분석을 바탕으로 매월 특별한 할인 혜택을 더하는 '더블할인 스페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KT는 6월 스페셜 할인 혜택으로 지난해 1년 동안 제공한 더블할인 스페셜 혜택 중 이용빈도가 가장 높았던 브랜드를 선정했다. 도미노피자, 버거킹, 뚜레쥬르가 대상이다. 세 브랜드 이용 건은 지난해 더블할인 스페셜 혜택 전체 이용 건수의 약 60%를 차지한다.

KT 멤버십 고객들은 도미노피자 온라인주문 및 방문포장 시 5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버거킹 인기콤보 4종도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다. 뚜레쥬르의 경우 오는 5일부터 25일까지 최대 30% 할인(1000원 당 300원) 혜택이 제공된다.

KT는 6월 첫째주(6월1일~8일) 동안 스타벅스 할인 혜택을 강화한 ‘5Good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VIP 이상 고객들에게 아메리카노 한 잔을 제공하던 기존 VIP초이스 혜택을 아메리카노 두 잔으로 확대한 것이다. 전 고객에게 제공되는 음료 한 잔 사이즈업 무료 혜택도 두 잔까지 확대했다.

VVIP와 VIP를 위한 혜택도 있다. VVIP 고객에게는 2만원 상당의 꽃다발을 집으로 배송 받을 수 있는 꾸까(kukka) 시즌 베스트 꽃다발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VVIP 고객은 추첨을 통해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 6월 스페셜 혜택으로 ‘블루보틀 토트백’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VIP 고객 5000명에게는 팝콘 2개, 탄산음료 한 잔과 함께 도라에몽 또는 어드벤처타임 굿즈(랜덤 럭키박스)를 제공하는 ‘CGV KT 럭키콤보’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5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여름 시즌을 앞두고 차량 점검을 할 수 있도록 오토오아시스 엔진오일 교체 50% 할인, 에어컨 필터 교체 또는 가스충전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KT 5G/GiGA사업본부장 이성환 상무 “KT는 멤버십을 애용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매월 고객들의 이용현황 분석을 통한새로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6월에도 다양한 혜택을 적극 활용해 합리적인 소비를 하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