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일타강사 집결"…중등 내신 영어프로그램 '올잉' 출시[중기소식]

등록 2023.06.02 16:05:04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 KG에듀원 중등 내신 영어 프로그램 '올잉' 로고. (사진=KG에듀원 제공) 2023.06.0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KG에듀원 중등 내신 영어 프로그램 '올잉' 로고. (사진=KG에듀원 제공) 2023.06.02.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2일 중소기업계 소식.

▲KG그룹의 종합 교육기업 KG에듀원이 인공지능(AI) 튜터와 함께하는 중등 내신 전문 영어 문법 완벽 선행 교육 서비스 '올잉'을 론칭했다. 올잉은 수능 영어 강사로 유명한 홍인혁 강사를 필두로 대치동 목동 1타 강사진, 교육청 모의고사 출제진, EBS 및 메이저 출판사 대표 저자 등의 수능 출제진부터 중등 내신 전문가들이 참여해 만들었다. 1타 강사진의 노하우가 담긴 강의와 교재를 접할 수 있는 중등 내신 전문 영어 문법 교육 프로그램이다.

▲장원교육 뮤직에듀벤처가 '피아노 어드벤처' 원저자 랜달 페이버 박사의 한국 방문을 기념해 24일 오프라인 워크샵을 실시한다. 랜달 페이버 박사는 세계적인 피아노 교수법 석학으로 아내인 낸시 페이버 작곡가와 함께 피아노 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피아노 어드벤처' 교재를 개발했다. 페이버 박사는 올해 신간 '초견 연습곡집 1, 2'를 펴낸 것을 기념해 한국에 방문해 피아노 지도자와 연주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가 초등학생과 중학생 회원을 대상으로 아이스크림 홈런 어린이 리포터와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아이스크림에듀는 홈런 회원들과 소통을 통해 스마트러닝 서비스와 콘텐츠에 반영하고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자 리포터 및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초등학생 대상으로는 리포터 50명을, 중학생 대상으로는 서포터즈 20명을 선발한다. 활동 기간은 약 3개월이다.

▲비상교육이 전국 교육대학생에게 에듀테크 기반 교수 학습 지원 플랫폼 '비바샘'의 교수 학습 서비스를 무상 제공한다. 비상교육은 미래의 공교육을 이끌어갈 교육대학생의 교수 역량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비바샘 회원 가입 대상을 현재 교사에서 교육대학생으로 확대키로 했다. 전국의 교육대학생은 약 50만개의 과목별 수업 자료와 국내 최대 규모의 창의 융합 자료 등 다양한 교수 학습 지원 자료를 이용할 수 있다.
 
▲글로벌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가 미국의 유명 사진작가 애니 레보비츠와 집에서의 생활을 주제로 사진작가 지망생을 위한 멘토십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케아는 총 5인의 사진작가 지망생을 선정해 7월부터 11월까지 애니 레보비츠와 마르쿠스 엥만 잉카그룹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비롯한 이케아 임직원의 전문적인 멘토링을 받고, 이케아의 라이프 앳 홈 보고서에 담긴 인사이트를 사진으로 재해석하는 작업을 진행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여름의 시작과 함께 활기찬 도서 이벤트를 시작했다. 가연은 이번달 이벤트를 위해 ‘내가 가진 것을 세상이 원하게 하라’, ‘유도라 허니셋은 잘 지내고 있답니다’, ‘인생에서 가장 후회되는 게 뭐냐고 묻는다면’, ‘나의 마지막 엄마’ 등 4편의 도서를 각 5권씩 준비했다. 이벤트는 정회원 여부와는 무관하게 미혼남녀 누구나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벤처기업협회와 특허청은 2일 오후 벤처기업협회 대회의실에서 벤처기업의 지식재산권(지재권) 보호 강화와 현장 애로사항 건의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벤처기업들은 지재권 소송절차의 효율성 강화를 위해 변리사의 특허침해소송 참여, 인공지능 활용 특허 등록방안, 지식재산 기반 벤처기업 육성정책 강화, 벤처기업의 지적재산(IP) 활용 금융지원책 방안 마련 등을 건의했다.

▲벤처기업협회는 벤처기업인들에게 새로운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만남의 교류를 지원하기 위해 제25회 벤처인사이트포럼을 메종글래드제주 호텔에서 벤처기업협회 제주지회와 공동 개최했다. 벤처기업협회는 인사이트포럼을 통해 최신 기술 및 산업 트렌드, 경영, 인문 등 벤처·스타트업 CEO와 임원에게 필요한 인사이트 제공해왔다. 2021년부터는 지역 벤처·스타트업 교류 활성화를 위해 지역에서 순회 개최하고 있다.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다가오는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지난 1일 임직원 자원봉사단과 함께 '코웨이 청정학교 교실숲 제4호'를 조성했다. 이번에 선정된 학교는 서울 노원구의 서울당현초등학교다. 코웨이는 임직원 봉사단과 함께 서울당현초등학교의 19개 학급에 공기정화식물 총 494그루를 기증했다. 각 교실에는 식물 20여 그루와 함께 환경문제 인식개선을 위한 환경교육 키트가 전달됐다.

▲청호나이스는 장애인 운동선수들이 보다 안정된 환경에서 자신의 꿈을 키우고 성장할 수 있도록 훈련에 필요한 운동용품과 유니폼 등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운동용품과 유니폼 등은 작년에 청호나이스에 채용된 탁구와 당구 그리고 테니스, 파크골프 분야 장애인 체육선수 총 8명에게 전달된다. 올해 하반기에 진행하는 경기 준비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최현수 깨끗한나라 대표이사가 '2023 대한민국 글로벌리더'에 선정됐다. 최 대표는 2021 대한민국 글로벌리더 혁신경영부문 수상에 이어 3년 연속 수상했다. 깨끗한나라는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강화의 일환으로 꾸준한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업계 최대 규모로 고형연료 사용시설, 에너지저장장치(ESS) 등 깨끗한나라 청주공장의 환경설비 구축에 총 482억원을 투자했다.

▲라이프케어 솔루션 디자인 브랜드 '아에르' 운영사 씨앤투스의 하춘욱 대표가 지난 1일 '2023 대한민국 글로벌 리더'에 선정됐다. 하 대표는 독자적인 필터 기술을 기반으로 신규 사업을 추진하며 세계 최고 수준의 고성능 집진필터 원천기술과 원단에서 완제품까지 자체 생산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한 점을 인정받아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글로벌 고객 서비스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