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제32회 BNK경남은행 백일장·미술대회 3~28일

등록 2023.04.01 10:29:58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경남·울산 대상 ‘우리동네 핫플레이스를 찾아라!’ 주제로

백일장, 웹툰, 회화 작품 제출시 심사 통해 상금 등 제공

제32회 BNK경남은행 백일장·미술대회 3~28일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 BNK경남은행은 경남과 울산지역에 거주 중인 지역민 대상 '제32회 BNK경남은행 백일장 및 미술대회'를 오는 3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대회 주제는 지역 명소 알리기와 경제 활성화를 위해 '우리동네 핫플레이스를 찾아라!'로 정했다.

백일장, 웹툰, 회화 부문의 작품을 제출하면 심사를 통해 상금과 상패, 상장 등을 제공한다.

백일장 부문은 경남과 울산지역 중·고·대학생 및 성인이 BNK경남은행 홈페이지(www.knbank.co.kr)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지역 핫플레이스와 관련된 운문·산문 형식의 작품을 완성한 후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웹툰 부문은 경남과 울산지역 중·고·대학생이 지역 핫플레이스를 배경으로 웹툰 작품을 그린 뒤 원본 파일을 이메일로 송부하면 된다.

백일장과 웹툰 부문에 참여한 지역민들은 BNK경남은행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bnk_kyongnambank)을 팔로우하고, 완성한 작품을 4월 28일 오후 3시까지 이메일([email protected])로 제출하면 된다.

회화 부문은 경남과 울산지역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이 도화지(유치원·저학년 8절, 고학년 4절)에 지역 핫플레이스를 그린 후 BNK경남은행 홈페이지에서 회화 부문 참가 신청을 하고,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품 뒷면에 부착해 4월 28일까지 우편 발송하면 된다.

완성된 회화 작품은 훼손 방지를 위해 원통형 지관에 넣어 제출해야 하며, 보내는 곳은 창원시 성산구 중앙대로 23, BNK경남은행 창원영업부 3층 ‘BNK경남은행 사랑나눔재단’이다.

제출된 작품은 부문별 심사를 통해 백일장 26명, 웹툰 33명, 회화 3174명이 선정된다. 시상금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다.

백일장, 웹툰, 회화 부문별 모집 요강에 맞게 작품을 제출한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BNK경남은행사랑나눔재단(055-274-1920~1)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오는 3일부터 28일까지 백일장 및 미술대회 진행과 함께 푸짐한 경품을 주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백일장 및 미술대회에 참여하는 동영상에 해시태그(#BNK경남은행미술대회)를 달아 개인 인스타그램에 등재하면 심사를 통해 대상 1명에게 다이슨 V10청소기, 최우수상 1명에게 에어팟프로 2세대, 우수상 1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장려상 2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보내준다.

참고로 BNK경남은행 홈페이지에 등재된 향토문화지 '함께 떠나는 경남·울산 핫플레이스'에 소개된 핫플레이스에서 촬영한 경우 가산점이 부여된다.

또한, 오는 21일까지 회화 부문에 참여할 지역민들이 BNK경남은행 공식 유튜브채널 'BNK경남은행'을 구독한 후 BNK경남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신청을 하면 선착순 3200명에게 친환경 지관을 자택으로 보내준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