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소식] 중구, 이륜자동차 교통안전 합동 캠페인 실시 등
[대구=뉴시스] 고여정 기자 = 대구시 중구는 이륜자동차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2022.05.16 (사진 = 대구시 중구)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대구=뉴시스]고여정 기자 = 대구시 중구는 이륜자동차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중부경찰서, 한국교통안전공단, 산업안전보건공당 등이 참여한 이번 캠페인은 시민이 함께하는 합동 캠페인으로, 5월 한 달 동안 매주 목요일에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교통 관련 유관기관과 교통안전을 위한 협업체계를 구축해 배달문화 확산에 따른 이륜자동차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운전자와 시민에게 교통안전 의식을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중구는 캠페인을 통해 교통안전 거리캠페인, 굿 라이더 캠페인, 이륜자동차 운전자 교통안전 서약운동 등을 추진하고 있다.
◇중구, 소외계층 건강영양식 후원 협약식 개최
대구시 중구는 성내2동 행정복지센터가 한국엔테랄푸드대구시자, 성내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소외계층 건강영양식 후원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지역 내 결식위기에 놓여 있는 영양 소외계층을 위해 마련됐다.
한국엔테랄푸드는 결식 우려가 있는 독거노인, 소외계층 등의 균형 잡힌 식사를 위해 20가구에 건강 영양식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 매월 2가구에 정기적으로 건강영양식을 후원할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