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소식] 시, 군포소방·한국복합물류와 화재 예방 업무협약 등
·
업무협약 현장.(사진 가운데 하은호 군포시장).
[군포=뉴시스] 박석희 기자 = 경기 군포시는 최근 재난상황실에서 관내 한국복합물류㈜, 군포소방서와 물류창고 화재 재발 방지 및 피해 최소화를 위한 3자 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하은호 군포시장, 기송 한국복합물류 대표, 고문수 군포소방서장 등 관계자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협약에서 참석자들은 물류창고 화재 방지와 피해 최소화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이와 함께 군포시는 한국복합물류에 콘센트용 소화 패치 3000개를 지원했다. 해당 패치는 전기 콘센트에 부착하면 콘센트 발화로 인한 화재 발생 시 소화약제가 방출돼 화재 확산을 막아준다.
군포2동 어르신 나들이 출발 현장.
경기 군포시는 관내 군포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최근 지역 내 저소득층 홀몸 어르신 15명과 함께 ‘힐링~다 같이 돌자! 동네 한 바퀴!’ 나들이 사업을 했다고 25일 전했다.
참석 어르신들은 자원봉사자들의 도움을 받아 관내 공원 등 동네를 산책하면서 즐기는 가운데 기분 전환과 함께 심리적 안정을 찾는 등 일상에서 힘들고 지친 심신을 달랬다.
한편 협의체는 이날 참석 어르신들께 점심으로 삼계탕을 대접하고, 안전하고 따뜻한 일상생활 유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이불과 건강식품 등 선물꾸러미를 전달하고, 집에까지 안전하게 모셔다드리는 등 무병장수를 기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