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네이버, 게임 업계 클라우드 활용·보안 방안 제시
7월 6일 미드 티어 게임사 대상으로 '커넥트 플레이' 개최
클라우드 경쟁력 확보와 보안 강화 위한 발표
안랩과 네이버클라우드는 다음달 6일 서울 역삼동 잼라운지에서 미드 티어 게임사를 대상으로 클라우드 활용·보안 전략을 소개하는 '커넥트 플레이'를 개최한다.(사진=안랩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혜리 기자 = 안랩과 네이버클라우드는 다음달 6일 서울 역삼동 잼라운지에서 중견 게임사들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활용·보안 전략을 소개하는 '커넥트 플레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 양사는 ▲게임 시장 트렌드 및 네이버클라우드 게임사 고객 사례 발표 ▲게임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 소개 ▲게임사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 '데브섹옵스(DevSecOps)' 구현과 비용 최적화 등 게임사의 클라우드 경쟁력 확보와 보안 강화를 위한 다양한 발표 세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배주환 네이버클라우드 게임 비즈니스 이사는 "이번 행사를 비롯해 안랩과의 활발한 협업을 추진해 게임 시장에서의 다양한 네이버클라우드 활용 방안과 고객 사례를 알리는 기회를 자주 마련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최광호 안랩 클라우드사업본부 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게임사의 클라우드 활용 사례와 효율적인 운영 방안 등 그간 게임사 인프라 담당자가 클라우드와 관련해 가지고 있던 궁금증을 해결하고 노하우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