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 통합 인터페이스 관리 솔루션 출시
통합 연계 솔루션 시장 공략 확대 일환…업무 생산성·효율성 향상 지원
대형 공공 정보화 및 DPG 핵심 연계 사업, 금융권 차세대 집중 공략
티맥스소프트 CI(사진=티맥스소프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혜리 기자 = 티맥스소프트는 다양한 시스템 접점(인터페이스) 자원을 관리해 주는 '애니이아이엠에스(EIMS)’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애니이아이엠에스는 기업 전체 시스템 내 인터페이스와 메시지 레이아웃을 통합 관리해 주는 솔루션이다. 다양한 연계 시스템 간 인터페이스 유형과 대외 기관에서 주고받는 여러 전문(데이터) 관리를 일원화해 표준화된 자원 관리를 지원한다.
무엇보다 이용자 목적에 맞게 업무 체계를 등록·적용할 수 있어 개발 생산성을 더욱 높여준다. 아울러 인터페이스와 전문의 개발, 수정, 배포 등에서의 업무 중복을 없애 개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티맥스소프트는 공공, 금융 외 제조, 통신, 의료 등 산업 중심으로 급격히 늘어난 실시간 데이터 연동·송수신 수요와 더불어, 필요성이 대두되는 연계·통합 솔루션 사업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자사의 ▲통합 인터페이스(FEP·EAI·MCI) 솔루션 애니링크 ▲API 통합 관리 솔루션 애니API ▲통합 인터페이스 관리 솔루션 애니이아이엠에스를 통해 대형 공공 정보화 사업, 디지털플랫폼정부(DPG) 핵심 연계 사업, 금융권 차세대 시스템 구축 사업 등을 집중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
이형배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인터페이스 프레임워크 업무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이는 데 필수적인 통합 관리 솔루션으로, 시스템 연계 사업 경쟁력을 더욱 끌어 올릴 것으로 기대한다"며 "복잡한 시스템 환경에서 ‘상호 연결성’을 책임지는 미들웨어 사업으로 입증해 온 제품 및 기술력을 바탕으로 대형 사업 수주에 박차를 가하며, 의미 있는 성과를 창출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