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고생길 대신 호텔로 ②웨스틴 조선 서울
웨스틴 조선 서울x아쿠아필드 *재판매 및 DB 금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해외여행을 떠나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그 시기가 대부분 겹친다는 것이 문제라면 문제다.
한국인만 그런 것이 아니다. 외국인도 상당수가 그 시기에 여름 휴가를 보낸다.
그렇다 보니 해외 유명 관광지는 인파로 넘쳐 난다. 모든 가격이 치솟고, 서비스 수준은 역으로 급락하기 마련이다.
이럴 때 빈 곳을 노려보자. 국내 여행이다. 그것도 서울과 경기, 인천 등 수도권 5성급 호텔에서 보내는 것이다.
물론 성수기라서 이들도 가격이 오르지만, 대신 각종 혜택이 늘어난다.
몇 가지를 꼽아본다.
[서울=뉴시스]김정환 관광전문 기자 = 서울 중구 소공로 웨스틴 조선 서울이 '2024 아워 유니크 펀 패키지'(2024 Our Unique Fun PKG)를 선보인다.
투숙 기간은 12월31일까지인데 여름 휴가철에 이용하면 즐거움이 배가한다. 객실에서 1박하며, '물놀이' 포함 엔터테인먼트 3종 중 하나를 선택해 즐길 수 있어서다.
'수상 레저 공간'을 선택한 고객에게 다양한 테마의 스파, 찜질, 루프톱 풀 등이 결합한 경기 하남시 '아쿠아필드 하남', 고양시 '아쿠아필드 고양', 안성시 '아쿠아필드 안성' 중 원하는 한 곳의 '멀티패스 입장권' 2매를 제공한다.
'체험형 미디어 테마파크'를 선택한 고객에게 경기 과천시 '원더 파크' 또는 고양시 '원더 래빗' 중 원하는 한 곳의 1인 이용권 3매를 제공한다. 이들에는 상상력을 자극하는 각종 키즈 놀이 시설과 이벤트가 준비된다.
웨스틴 조선 서울x원더 파크 *재판매 및 DB 금지
특히 4월 서울대공원 안에 오픈한 원더 파크는 증강 현실 기술을 갖춰 폭넓은 경험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골프 연습장'을 선택한 고객에게 서울 강남구 '스타필드 코엑스 TGX', 경기 수원시 '스타필드 수원 TGX'에서 이용 가능한 '1인 타석 10회 이용권'을 준다.
'TGX'는 최첨단 골프 레슨 및 스크린 연습장이다. 최신 기술과 장비를 통해 몰입감 있는 골프 연습을 할 수 있다. 사계절 내내 실내에서 전문적인 골프 훈련이 가능하다.
성인 2인 기준 피트니스 센터·실내 수영장 입장 혜택이 부여된다.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상 객실 투숙 시 20층 '웨스틴 클럽'에서의 조식과 칵테일 아워 이용 특전이 제공된다.
호텔 관계자는 "투숙과 레저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하루를 웨스틴 조선 서울에서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권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