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여행지 어때요" 한 달 여행하기 참가자 모집합니다
20일까지 신청 접수…외국인·재외동포 우선 선발
[양산=뉴시스] 안지율 기자 = 양산에서 한 달 여행하기 일상 off, 양산으로 on 프로그램 3차 참가자 모집 포스터. (사진=양산시 제공) 2024.08.13.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양산=뉴시스] 안지율 기자 = 경남 양산시는 20일까지 양산에서 현지인처럼 생활하며 여행하는 양산에서 한 달 여행하기 '일상 off, 양산으로 on' 프로그램의 3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경남 외 지역에 거주하는 19세 이상을 대상으로 하며, 선발된 15팀(팀별 1~2명)은 9월1일부터 10월31일 사이에 6일에서 30일간 양산에서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양산 관광 홍보 미션을 수행하고, 이를 완료하면 숙박비(하루 5만원)와 체험비(7만에서 10만원)를 지원한다. 참가자 선정 결과는 8월26일 누리집에 공지될 예정이다.
올해는 외국인과 재외동포의 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해 우선적으로 선발하며, 모집 기간에 구애받지 않고 상시로 신청을 받을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생활형 지역관광 트렌드에 부합하는 이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라며 참가자들의 개인 SNS를 통한 홍보가 양산 관광에 많은 방문객을 끌어들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